중국의, 중국에 의한, 중국을 위한 영웅의 귀환 - 馬楚成의 〈花木蘭〉(2009)을 중심으로
A Heroine of the China, by the China, for the China- The Return of the Woman Warrior
중국소설논총 |
32 |
2010 |
중국어와문학
중국의, 중국에 의한, 중국을 위한 영웅의 귀환 - 馬楚成의 〈花木蘭〉(2009)을 중심으로
A Heroine of the China, by the China, for the China- The Return of the Woman Warrior
중국소설논총 |
|
32 |
2010 |
중국어와문학
“인정투쟁”으로서 주변의 재발견―독일사회의 일국적 패러다임과 트랜스내셔널 이주민공동체
The Rediscovery of the Periphery as the “Struggle for Recognition”: the National Paradigm of the German Society and transnational Immigration Communities
역사비평 |
93 |
2010 |
역사학
“인정투쟁”으로서 주변의 재발견―독일사회의 일국적 패러다임과 트랜스내셔널 이주민공동체
The Rediscovery of the Periphery as the “Struggle for Recognition”: the National Paradigm of the German Society and transnational Immigration Communities
역사비평 |
|
93 |
2010 |
역사학
소선 태자의 이방 체험으로 본 <육미당기>
The Experience of a Foreign Land and a Foreign Existence Depicted in the Novel Yukmidanggi
韓國古典硏究 |
25 |
2012 |
고전산문
이사야 56장 1-8절의 재건공동체
The Restoration Community in Isaiah 56, 1-8
장신논단 |
39 |
2010 |
기독교신학
이사야 56장 1-8절의 재건공동체
The Restoration Community in Isaiah 56, 1-8
장신논단 |
|
39 |
2010 |
기독교신학
메어리 셸리의『프랑켄슈타인』에 나타난 이방인과 환대의 문제
Strangers and Hospitality in Mary Shelley’s Frankenstein
영어영문학 |
57 |
1 |
2011 |
영어와문학
‘다문화사회’와 『崧陽耆舊傳』
‘Muliticultural-Society’ and Soongyang-Kigu-Jeon
코기토 |
68 |
2010 |
기타인문학
‘다문화사회’와 『崧陽耆舊傳』
‘Muliticultural-Society’ and Soongyang-Kigu-Jeon
코기토 |
68 |
|
2010 |
기타인문학
근대성, 현대인 그리고 이방인: 이방인으로서의 현대인
Modernity, Modern Man, and the Stranger: Modern Man as a Stranger
사회이론 |
39 |
2011 |
사회학
사도행전에 나타난 선교학적 주제들의 고찰
A Study of the Missiological Themes Revealed in the Acts of the Apostles
선교신학 |
23 |
23 |
2010 |
기독교신학
『이방인』의 살인사건과 리쾨르의 삼중의 미메시스
L'affaire de meurtre de L'Etranger et la triple mimésis de Ricoeur
프랑스어문교육 |
35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이방인』의 살인사건과 리쾨르의 삼중의 미메시스
L'affaire de meurtre de L'Etranger et la triple mimésis de Ricoeur
프랑스어문교육 |
|
35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이주의 서사와 로컬리티 - 『나마스테』와 『잘가라, 서커스』에 재현된 이주 공간
Narrative for Migration and Locality - Representaion of Migration in Namaste and Goodbye, Circus -
한국문학논총 |
54 |
2010 |
한국어와문학
이주의 서사와 로컬리티 - 『나마스테』와 『잘가라, 서커스』에 재현된 이주 공간
Narrative for Migration and Locality - Representaion of Migration in Namaste and Goodbye, Circus -
한국문학논총 |
|
54 |
2010 |
한국어와문학
이방인의 상반된 의미작용으로서 성과 속의 기호학적 연구 -한국의 <도깨비> 콘텐츠와 일본의 <요괴> 콘텐츠의 의미생산 과정을 중심으로-
A Semiotic Study about the Sacred and the Profane as a Double-edged Semiosis of Outsiders: Focusing on the Semiotic Interpretation of Japanese ‘’ and Korean ‘’ contents
동아연구 |
59 |
2010 |
지역학
이방인의 상반된 의미작용으로서 성과 속의 기호학적 연구 -한국의 <도깨비> 콘텐츠와 일본의 <요괴> 콘텐츠의 의미생산 과정을 중심으로-
A Semiotic Study about the Sacred and the Profane as a Double-edged Semiosis of Outsiders: Focusing on the Semiotic Interpretation of Japanese ‘’ and Korean ‘’ contents
동아연구 |
|
59 |
2010 |
지역학
식민지 근대성의 사회심리학 : ‘이방인론’을 통해 본 식민지의 근대
Colonial Modernity in Social Psychology : Stranger's Recipe for Modernization in Colonial Korea
언론과 사회 |
20 |
3 |
2012 |
신문방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