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연구분야 : B180300 사회과학 > 관광학 > 관광마케팅/상품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451

한자 : 行事
영어 : ev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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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용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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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명

용어명

베단따의 ‘듣기·숙고하기·명상하기’(문·사·수)에 관하여

On Listening, Reflection and Meditation in Vedānta

철학연구 | 116 | 2010 | 철학

베단따의 ‘듣기·숙고하기·명상하기’(문·사·수)에 관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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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학연구 | 116 | | 2010 | 철학

온라인 공연사이트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Vitalizations of Online Sites for Performance Arts

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 5 | 1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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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와 공연예술 연구 | 5 | 1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구술ㆍ퍼포먼스ㆍ에스노그라피

OralㆍPerformanceㆍEthnography

시학과 언어학 | 20 | 2011 | 기타인문학

지역특산물 정보유형과 결과물에 대한 구조적 모형

A Structural Model of Relationships between Information Types of Regional Speciality and Their Outcome

산업혁신연구 | 26 | 3 | 2010 | 경영전략/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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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혁신연구 | 26 | 3 | 2010 | 경영전략/정책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전라북도 지역 축제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Activation Strategy for the Regional Festival-With a focus on the regional festivals held in Jeollabuk-do-

글로벌경영학회지 | 7 | 2 | 2010 | 경영교육

지역축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전라북도 지역 축제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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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경영학회지 | 7 | 2 | 2010 | 경영교육

한국지역축제의 핵심성공요인(CSF)과 측정변수 개발

The Development of Critical Success Factors and Measurement Variable for Korea Local Festival

관광학연구 | 34 | 3 | 2010 | 관광학

한국지역축제의 핵심성공요인(CSF)과 측정변수 개발

The Development of Critical Success Factors and Measurement Variable for Korea Local Festival

관광학연구 | 34 | 3 | 2010 | 관광학

Impact of the Changes in Social Trends on Wedding Culture - focusing on a five to three to five star hotels -

사회·문화적 변화가 한국의 결혼식 문화에 미치는 영향 - 특급 및 관광1급 호텔 소규모 웨딩 중심으로 -

관광연구 | 26 | 1 | 2011 | 관광학일반

클러스터 특성이 MICE 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Cluster characteristics and impact of MICE Industry

유통경영학회지 | 13 | 5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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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uster characteristics and impact of MICE Industry

유통경영학회지 | 13 | 5 | 2010 | 무역학

브랜드와 이벤트간의 조화여부에 따른 이미지 전이효과에 관한 연구

What Happens When the Apple Sponsors the Orange? : Congruent and Incongruent Matches of Brands with Events and Image Transfer Effect

광고학연구 | 21 | 6 | 2010 | 신문방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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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학연구 | 21 | 6 | 2010 | 신문방송학

축제가 문화관광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한 연구-영국의 에든버러 축제와 리즈 웨스트 인디언 카니발을 중심으로-

A Research on the Impacts of Festival over Culture Tourism - Centering on the Edinburgh Festival and Leeds West Indian Carnival -

유라시아연구 | 9 | 2 | 2012 | 기타사회과학

IPA를 이용한 이벤트 유형별 체험전략: 공연·박람회·스포츠․축제 이벤트를 중심으로

Experience Strategy on The 4 Types of Events Using IPA : The Cases of Performing, Exposition, Sport and Festival Event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

이벤트 체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판촉 이벤트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Event Experience on Brand Equity - Focusing on Promotions event

광고연구 | 88 | 2011 | 광고/홍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