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

연구분야 : B190303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광고기획/제작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9688

한자 : 看板
영어 : sign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광고판 [ 廣告板 ]

R1:개념적

basesOn (근거/토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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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교통법 [ 道路交通法 ]

isCausedBy (원인)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사인 디자인 [sign design]

RT (관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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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법 [ 建築法 ]

RT (관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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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계획법 () [ 都市計劃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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