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전략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전략/전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4323

STNet ID : 1003161

한자 : 價格戰略

d04-04 전략/전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단수 가격 [ 端數價格 ]

hasKind (종류)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시간적 세분화 () [ 時間的細分化 ]

hasKind (종류)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약탈 가격 전략 [ 掠奪價格戰略 ]

hasKind (종류)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침투 가격 전략 [ 浸透價格政策 ]

hasKind (종류)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적응 가격 전략 [ 適應價格戰略 ]

hasKind (종류)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팽창 가격 전략 [ 膨脹價格 戰略 ]

hasKind (종류)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온라인 가격 전략 [ --價格戰略 ]

R1:개념적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브랜드 확장 [ --擴張 ]

RT (관련어)

 

 

가격 민감성 ()

서비스 & 제품 묶음상품의 공정성 지각 제고를 위한 가격인상 제시 전략

Increasing the Price of a Bundled Product with Fairness Perception in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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