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 장애 유아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인간(장애/질병)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481

STNet ID : 1003288

한자 : 聽覺障碍幼兒
영어 : young child with hearing impairment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영유아

a01-05-02 인간(장애/질병)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청각 장애인 () [ 聽覺障碍人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8-03 신체(장애/질병) 신체(장애/질병)

농聾 () [ 聾 ]

RT (관련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청각 장애 학생 [ 聽覺障礙學生 ]

이야기책 읽기와 병행된 확장 경험 활동이 청각장애 유아의 자발적 문해행동 및 어휘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torybook Reading along with Expanded Experience Activities on the Voluntary Literacy Behaviors and Receptive Vocabularies of Kindergartners with Hearing Loss

특수교육 | 9 | 3 | 2010 | 특수교육

이야기책 읽기와 병행된 확장 경험 활동이 청각장애 유아의 자발적 문해행동 및 어휘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torybook Reading along with Expanded Experience Activities on the Voluntary Literacy Behaviors and Receptive Vocabularies of Kindergartners with Hearing Loss

특수교육 | 9 | 3 | 2010 | 특수교육

책읽기 상황에서 나타나는 청각장애유아와 건청어머니간의 품사특성 분석

The Characteristics of Lexical Category of Hearing Mothers and their Children with Hearing Loss in the Book Reading Activities

유아특수교육연구 | 11 | 2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