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교

연구분야 : B1203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수이론/교육방법/교수법

클래스 : 교육기관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621

STNet ID : 1003355

한자 : 敎育大學校
영어 : teachers' college

a02-02 교육기관

활동1

교원 교육 (敎員敎育)

대상

초등 교사 (初等敎師)

목적_t1

초등학교 교원을 양성하기 위함.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교원 양성 기관 [ 敎員養成機關 ]

isKindOf (상위 유형)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대학교 () [ 大學校 ]

R1:개념적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사범 대학 학생 () [ 師範大學學生 ]

RT (관련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예비 초등 교사 () [ 豫備初等敎師 ]

RT (관련어)

관련 기관

a02-02 교육기관 교육기관

초등학교 () [ 初等學校 ]

그들은 왜 서로 다른 교사가 되었을까?:사회화의 다양성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Why Did They Become Different Teachers?: An Ethnographic Case Study on the Variety of Socialization

교육사회학연구 | 21 | 4 | 2011 | 교육학

수학 수업 준비과정에서 실습 지도교사의 지도 활동 고찰1)

An Investigation on the Teaching Activities of Guidance Teachers in Planning a Mathematics Lesson in Teaching Practicum by Student Teachers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 15 | 2 | 2011 | 교육학

교육대학교 학생의 두뇌우성사고 유형 분석과 실과교육에의 시사

An Analysis of Brain Dominance Thinking Types of Trainee Teachers in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and Its Implications to Practical Arts Education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2 | 2010 | 교육학

교육대학교 학생의 두뇌우성사고 유형 분석과 실과교육에의 시사

An Analysis of Brain Dominance Thinking Types of Trainee Teachers in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and Its Implications to Practical Arts Education

한국실과교육학회지 | 23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