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 형태소

연구분야 : A090400 인문학 > 언어학 > 형태론(언어학)
B121203 사회과학 > 교육학 > 교과교육학 > 국어교육학

클래스 : 언어/문자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671

STNet ID : 1003399

한자 : 文法形態素

e03-01 언어/문자

언어(학)구분

문자체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형식 형태소 [ 形式形態素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형태소 () [ 形態素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3-01 언어/문자 언어/문자

불완료상 () [ 不完了相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문법상 () [ 文法相 ]

標點과 懸吐(口訣)의 비교 분석

標點與懸吐(口訣)的比較分析

민족문화 | 35 | 35 | 2010 | 기타인문학

標點과 懸吐(口訣)의 비교 분석

標點與懸吐(口訣)的比較分析

민족문화 | 35 | 35 | 2010 | 기타인문학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 아동의 문법성 판단 및 오류수정 비교 연구

Comparison on grammaticality judgement and error correction abilities between children in ordinary and in multicultural families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50 | 2 | 2011 | 기타사회과학

학령 전 다문화가정 아동과 일반가정 아동의 격조사와 보조사 산출

The Production of Case Particles and Semantic Particles of Korean Children from Multicultural Families and Non-Multicultural Familie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7 | 2 | 2012 | 교육학

초등 저학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문법형태소 판단 능력

The Grammaticality Judgment in School-Aged Children with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4 | 2010 | 교육학

초등 저학년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문법형태소 판단 능력

The Grammaticality Judgment in School-Aged Children with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4 | 2010 | 교육학

담화유형에 따른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문법형태소 사용 특성

The Use of Grammatical Morphemes of School-aged Children with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According to Discourse Type

언어치료연구 | 19 | 4 | 2010 | 교육학

담화유형에 따른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문법형태소 사용 특성

The Use of Grammatical Morphemes of School-aged Children with Specific Language Impairment According to Discourse Type

언어치료연구 | 19 | 4 | 2010 | 교육학

자폐범주성장애아동과 일반아동의 문법형태소 산출 비교 연구

The Production of Grammatical Morphemes in Children with Autistic Spectrum Disorders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6 | 3 | 2011 | 교육학

균형 있는 문해 프로그램이 청각장애아동의 문법형태소 사용능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n a Balanced Literacy Program on Studentswith Hearing Impairment Ability of Use Morphemes

언어치료연구 | 19 | 3 | 2010 | 교육학

균형 있는 문해 프로그램이 청각장애아동의 문법형태소 사용능력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n a Balanced Literacy Program on Studentswith Hearing Impairment Ability of Use Morphemes

언어치료연구 | 19 | 3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