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동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B121101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유아교육

클래스 : 인간(연령)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790

한자 : 一般兒童
영어 : general child

a01-02-02 인간(연령)

연령1

어린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일반아 [ 一般兒 ]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피학대 아동 () [ 被兒童虐待 ]

hasAntonym (반의(대응)어)

 

a01-02-02 인간(연령) 인간(연령)
a01-02-02 인간(연령) / a01-05-02 인간(장애/질병) 인간(장애/질병)

장애 아동 () [ 障碍兒童 ]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b01-02 교육활동 교육활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統合敎育 ]

RT (관련어)

 

a01-03-01 인간(친족관계) 인간(친족관계)

일반 아동 부모 [ 一般兒童父母 ]

HTP 평가항목 간편화

The Short-Form of HTP Assessment-Items

미술치료연구 | 19 | 2 | 2012 | 심리과학

2세 후반∼4세 아동의 조음 변이성 연구

A Study of Articulatory Variation in Typically Developing Children between 2 and 4 Years of Age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7 | 3 | 2012 | 교육학

Inclusive Creative Dance for Children with Attention Deficit/Hyperactivity Disorder (ADHD) and Autism Spectrum Disorders (ASD)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아동과 자폐아동을 포함하는 창작무용 교육

Journal of exercise rehabilitation | 8 | 3 | 2012 | 건강/재활심리

2∼5세 일반아동의 무의미단어 따라말하기

Nonword Repetitions of 2- to 5-Year-Old Typically Developing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4 | 2010 | 교육학

2∼5세 일반아동의 무의미단어 따라말하기

Nonword Repetitions of 2- to 5-Year-Old Typically Developing Children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 15 | 4 | 2010 | 교육학

수줍은 아동과 일반 아동의 친구관계 비교연구: 상호적 친구 유무, 사회적 행동특성 및 친구관계의 질을 중심으로

Best Friends, Social behavior Characteristics and The Friendship Quality of Shy Children in Comparison to Non-shy Children

인간발달연구 | 17 | 4 | 2010 | 기타사회과학

수줍은 아동과 일반 아동의 친구관계 비교연구: 상호적 친구 유무, 사회적 행동특성 및 친구관계의 질을 중심으로

Best Friends, Social behavior Characteristics and The Friendship Quality of Shy Children in Comparison to Non-shy Children

인간발달연구 | 17 | 4 | 2010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