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문법

연구분야 :

클래스 : 인프라/구조/범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793

STNet ID : 1003502

한자 : --文法
영어 : story grammar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Subject (주제)

 

 

이야기 () [story]

R1:개념적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이야기 구성능력 () [ --構成能力 ]

RT (관련어)

 

 

스토리맵 훈련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이야기 이해 [ --理解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담화 [ 談話 ]

언어 습득 과정에서 이야기 학습의 의미

The Significance of Learning Narrative Texts in the Process of Language Acquisition

영미문학교육 | 15 | 2 | 2011 | 영어와문학

다문화가정 아동의 이야기 산출

Narratives of Children with Multicultural Backgrounds

언어치료연구 | 19 | 2 | 2010 | 교육학

다문화가정 아동의 이야기 산출

Narratives of Children with Multicultural Backgrounds

언어치료연구 | 19 | 2 | 2010 | 교육학

학령기 뇌성마비아동의 이야기 표현 특성

Characteristics of Narrative Expression in School-Age Children with Cerebral Palsy

발달장애연구 | 16 | 2 | 2012 | 특수교육

이야기 구조를 활용한 한국어 읽기 교육 연구

A Study on Korean Language Reading Instruction Using Story Structure

시학과 언어학 | 18 | 2010 | 기타인문학

이야기 구조를 활용한 한국어 읽기 교육 연구

A Study on Korean Language Reading Instruction Using Story Structure

시학과 언어학 | | 18 | 2010 | 기타인문학

이야기문법 중심 언어중재가 지적장애 아동의 이야기 글 읽기 이해능력에 미치는 효과

The Effects of Language Intervention Based on Story Grammar for Comprehension of Written Stories in Children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언어치료연구 | 20 | 3 | 2011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