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일반성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5810

STNet ID : 1003518

한자 : 領域一般性
영어 : domain-generali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반의

hasAntonym (반의(대응)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영역특수성 [ 領域 -- ]

R1:개념적

RT (관련어)

 

 

영역복합성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영역성 [ 領域性 ]

인식론적 신념의 영역 일반성 대 특수성 쟁점과 교육맥락 변인과의 관련성

The Domain Generality versus Specificity of Epistemological Beliefs and Their Relations with Educational Context Variables

교육심리연구 | 25 | 3 | 2011 | 교육학

인식론적 신념의 척도 재타당화 및 영역성 탐색

Scale Revalidation of Epistemological Beliefs and Exploration of their Domainality

교육심리연구 | 26 | 3 | 2012 | 교육학

학업정서의 영역성 탐색: 영역일반성, 영역특수성, 영역 복합성의 비교

Exploring the Domain issue of Academic Emotions: A comparison of domain generality, domain specificity and domain complexity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 11 | 4 | 2011 | 교과교육학

미술 창의성은 영역 특수적인가, 영역 일반적인가?

In Artistic Creativity Domain-Specific, or Domain-General?

미술과 교육 | 13 | 1 | 2012 | 미술이론

인간심리의 영역성 논점 및 그 함의

Domain Issues of Human Psychology and their Implications

교육심리연구 | 24 | 2 | 2010 | 교육학

인간심리의 영역성 논점 및 그 함의

Domain Issues of Human Psychology and their Implications

교육심리연구 | 24 | 2 | 2010 | 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