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 교수

연구분야 : B121109 사회과학 > 교육학 > 분야교육 > 특수교육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290

STNet ID : 1003819

한자 : --敎授
영어 : peer tutoring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동료 교수 [ 同僚敎授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교수법 () [ 敎授法 ]

입체표현활동에서 나타나는 유아의 또래 간 교수-학습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A Phenomenological Study on Peer Tutoring-Learning in the Process of Young Children's Modeling

조형교육 | 41 | 2011 | 미술교육

학급 차원의 짝 활동을 통한 또래교수가 장애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he Class-wide Peer Intervention to promote Social Interaction for the Children with Disabilities

유아특수교육연구 | 12 | 2 | 2012 | 교육학

장애학생 대상 또래교수에 관한 국내 연구동향과 중재 효과의 고찰

A Review on Research Trends and Intervention Effectiveness of Peer Tutoring for Educating Students with Disabilities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51 | 3 | 2012 | 기타사회과학

수학학습부진아의 또래교사 역할 경험이 분수연산능력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Peer Tutoring on Fractional Computation and Self-Esteem of Math Underachievers

특수교육 | 9 | 2 | 2010 | 특수교육

수학학습부진아의 또래교사 역할 경험이 분수연산능력 및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Peer Tutoring on Fractional Computation and Self-Esteem of Math Underachievers

특수교육 | 9 | 2 | 2010 | 특수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