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인식

연구분야 : B120600 사회과학 > 교육학 > 교육심리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457

STNet ID : 1003958

한자 : 學習者認識
영어 : learner perception
영어 : Students’ Perception
영어 : learner perceptions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d04-03 교수/학습법 교수/학습법

교수법 () [ 敎授法 ]

고등교육에서의 콘텐츠 러닝타임(running time)에 관한 학습자 인식 및 실태 분석

An Analysis of Learner’s Perception and Current Condition of 'Digital Content Running Time' in Higher Education

학습과학연구 | 6 | 2 | 2012 | 교육학

한국어 비원어민 교사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이중언어학 | 43 | 2010 | 언어학

한국어 비원어민 교사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이중언어학 | | 43 | 2010 | 언어학

한국어 학습자와 교사의 구어오류수정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어교육 | 21 | 3 | 2010 | 한국어와문학

한국어 학습자와 교사의 구어오류수정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어교육 | 21 | 3 | 2010 | 한국어와문학

대학생 영어학습자들의 TOEIC 응시에 대한 인식 연구

Korean College Students' Perception toward TOEIC

언어과학 | 19 | 1 | 2012 | 언어학

내용중심 초등영어교육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Content-based Instruction at Primary School: Perspectives from Students

인문학논총 | 26 | 2011 | 기타인문학

국어 수업 참여에 대한 학습자 인식 실태 분석

A Study on Korean Class Participation of High School Students

국어교육연구 | 29 | 2012 | 국어교육

Enhancing Learner Recognition of Recasts in EFL Classrooms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8 | 3 | 2011 | 언어학

구어오류수정에 대한 학습자 인식과 교실 실행: KFL 일본인 학습자를 중심으로

Learners' perceptions on spoken error feedback and classroom practices: Focus on Japanese learners of Korean as a foreign language.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9 | 2 | 2012 | 언어학

고등학교 기술·가정교과의 「기술영역」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 및 평가

Student's Perception and Evaluation on the Technology area of Technology・Home Economics Subject of High School

교육연구 | 50 | 2011 | 교과교육학

Content-based Instruction from an Insider’s Perspective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7 | 3 | 2010 | 언어학

Content-based Instruction from an Insider’s Perspective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7 | 3 | 2010 | 언어학

교사의 동기 전략에 대한 학습자의 인식이 동기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Student Perceptions of Teacher Motivation Strategies on Student Motivation and Achievement

새국어교육 | 87 | 2011 | 국어교육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의 수업만족 및 향후수강의도 여부의 관련요인으로서, 인식과 자기효능감의 중요도에 대한 분석적 고찰

A study of learners’ perception and self-efficacy of e-learning in relation to their satisfaction with and intention of taking on-line courses in university environments

교육학연구 | 48 | 2 | 2010 | 교육학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의 수업만족 및 향후수강의도 여부의 관련요인으로서, 인식과 자기효능감의 중요도에 대한 분석적 고찰

A study of learners’ perception and self-efficacy of e-learning in relation to their satisfaction with and intention of taking on-line courses in university environments

교육학연구 | 48 | 2 | 2010 | 교육학

영어 말하기 평가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Learners’ perceptions on English speaking assessment

응용언어학 | 26 | 1 | 2010 | 언어학

영어 말하기 평가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Learners’ perceptions on English speaking assessment

응용언어학 | 26 | 1 | 2010 | 언어학

The Comparative Analysis on Students’ Perception about Korean and Native English Teachers

Foreign Languages Education | 19 | 3 | 2012 | 언어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