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연구분야 : D130704 공학 > 컴퓨터학 > 정보통신 > 정보통신시스템및응용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613

STNet ID : 1004067

한자 :
영어 : smartphone application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애플리케이션 [application]

R1:개념적

hasIssue (이슈/주제)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스마트폰 () [smart phone]

isSubjectIn (주제분야의 대상)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앱스토어

RT (관련어)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RT (관련어)

반대/상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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