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코 이미지 컨셉트 미용실을 위한 VMD연구 -셀러던트족을 중심으로-
A study on VMD for the Rococo Concept Beauty Salons - Focus on the saladent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1 |
3 |
2010 |
미용
로코코 이미지 컨셉트 미용실을 위한 VMD연구 -셀러던트족을 중심으로-
A study on VMD for the Rococo Concept Beauty Salons - Focus on the saladent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1 |
3 |
2010 |
미용
번트 H 슈미트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바탕으로 한 VMD 연구
A Study on the Visual Merchandising based on Bernd H Schmitt's experiential marketing theory
기초조형학연구 |
13 |
4 |
2012 |
예술일반
SPA형 패션 소매점의 VMD와 점포이미지 분석 - 서울∙경기지역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An Analysis on VMD and Store Image of SPA-typed Fashion Retail Store - Focused on 20s' Female residing Seoul and GyeongGi-Do Area -
한국디자인포럼 |
33 |
2011 |
디자인
백화점 공용 공간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연구 -부산 센텀시티점을 중심으로-
A Study of Department Store Public Space VMD -Specialized in Busan Centumcity Branch Office-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백화점 공용 공간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연구 -부산 센텀시티점을 중심으로-
A Study of Department Store Public Space VMD -Specialized in Busan Centumcity Branch Office-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VMD 개선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적용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Value-based Evaluation of Digital Signage Adoption to Improve Sports Brand VMD in Retail Store Environme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3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VMD 개선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적용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Value-based Evaluation of Digital Signage Adoption to Improve Sports Brand VMD in Retail Store Environme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3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플래그십 스토어의 VMD와 매장 내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VMD and In-store Experience of Brand Flagship Stores on Brand Attitude and Intent of Purchase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1 |
4 |
2011 |
의상
글로벌기업의 문화서비스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
12 |
3 |
2010 |
무역학
글로벌기업의 문화서비스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
12 |
3 |
2010 |
무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