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D

연구분야 :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683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영문 약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비주얼 머천다이징 [visual merchandising]

Use (우선어)

영문약어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비주얼 머천다이저 [visual merchandiser]

로코코 이미지 컨셉트 미용실을 위한 VMD연구 -셀러던트족을 중심으로-

A study on VMD for the Rococo Concept Beauty Salons - Focus on the saladent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1 | 3 | 2010 | 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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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1 | 3 | 2010 | 미용

번트 H 슈미트의 체험마케팅 이론을 바탕으로 한 VMD 연구

A Study on the Visual Merchandising based on Bernd H Schmitt's experiential marketing theory

기초조형학연구 | 13 | 4 | 2012 | 예술일반

SPA형 패션 소매점의 VMD와 점포이미지 분석 - 서울∙경기지역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

An Analysis on VMD and Store Image of SPA-typed Fashion Retail Store - Focused on 20s' Female residing Seoul and GyeongGi-Do Area -

한국디자인포럼 | 33 | 2011 | 디자인

백화점 공용 공간 비주얼 머천다이징에 관한 연구 -부산 센텀시티점을 중심으로-

A Study of Department Store Public Space VMD -Specialized in Busan Centumcity Branch Office-

디자인학연구 | 23 | 4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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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VMD 개선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적용 가치 평가에 관한 연구

A Study for Value-based Evaluation of Digital Signage Adoption to Improve Sports Brand VMD in Retail Store Environment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 5 | 3 | 2010 | 실내환경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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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그십 스토어의 VMD와 매장 내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VMD and In-store Experience of Brand Flagship Stores on Brand Attitude and Intent of Purchase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 11 | 4 | 2011 | 의상

글로벌기업의 문화서비스가 소비자의 상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K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 12 | 3 | 2010 | 무역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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