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학습 설계(UDL) 기반 차별화 교수 지원 도구인 PAL 툴의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설계
New Design of a Smart-phone Version of PAL Tool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17 |
1 |
2011 |
교육학
상호작용 예술 혹은 상호작용 인공물: 프래그머티즘 미학을 HCI에 도입하려는 입장
Swing between Interactive Art and Interactive Artifacts: An Introduction of Pragmatist Aesthetics into HCI Researches
현대미술학 논문집 |
14 |
2010 |
예술일반
상호작용 예술 혹은 상호작용 인공물: 프래그머티즘 미학을 HCI에 도입하려는 입장
Swing between Interactive Art and Interactive Artifacts: An Introduction of Pragmatist Aesthetics into HCI Researches
현대미술학 논문집 |
14 |
|
2010 |
예술일반
Design Guidelines and Recommendations for In-Vehicle Navigation Systems
디자인학연구 |
23 |
3 |
2010 |
디자인
Design Guidelines and Recommendations for In-Vehicle Navigation Systems
디자인학연구 |
23 |
3 |
2010 |
디자인
문화인터페이스로서의 스마트폰에 대한 재매개론적 고찰
A study on the view of remediation theorum about smartphone as a culture interface
디지털디자인학연구 |
11 |
1 |
2011 |
디자인
Urban Aesthetics in the Age of Ubiquitous Computing -Transdisplinary Reflection on the Ubiquitous Computing and Future City Design Mediated by Heideggerian Phenomenology-
유비쿼터스 컴퓨팅시대의 도시미학
현상학과 현대철학 |
54 |
2012 |
철학
모바일 웹 브라우저 테스팅 - 풀 브라우저 vs. WAP 브라우저 -
Mobile Web Browser Testing - Full Browser vs. WAP Browser -
디지털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0 |
디자인
모바일 웹 브라우저 테스팅 - 풀 브라우저 vs. WAP 브라우저 -
Mobile Web Browser Testing - Full Browser vs. WAP Browser -
디지털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0 |
디자인
체감형 게임에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례분석 -국내 스크린골프 골프존(GOLFZON) 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An Analysis of the User Interface in an Interactive Game -Focused on GOLFZON golf simulator-
디자인지식저널 |
22 |
2012 |
디자인
탈경계의 은유: 인터페이스 -인문학의 지평 확장을 위한 제안
Metapher der Grenzüberschreitung: Interface -Versuch einer Erweiterung des Horizonts für die Geisteswissenschaften
브레히트와 현대연극 |
23 |
2010 |
독일어와문학
인터랙션 미학을 위한 몇 가지 모티브: HCI와 인터랙션 디자인에서 활동이론에 관한 비판적 이해
Some Motives for Aesthetics of Interaction: A Critical Explanation of HCI and Interaction Design on Activity Theory
기초조형학연구 |
11 |
4 |
2010 |
예술일반
인터랙션 미학을 위한 몇 가지 모티브: HCI와 인터랙션 디자인에서 활동이론에 관한 비판적 이해
Some Motives for Aesthetics of Interaction: A Critical Explanation of HCI and Interaction Design on Activity Theory
기초조형학연구 |
11 |
4 |
2010 |
예술일반
HCI 이론을 적용한 앱 게임 핵심디자인요소의 사용성 만족도 평가
Applying the theory of HCI Usability App game satisfaction of the key design elements
디지털디자인학연구 |
11 |
4 |
2011 |
디자인
페이퍼 프로토타입 기반의 응용 프로그램 개발 교육방안 연구
A Study on Education Methods to Develope Application Programs Based on Paper Prototyping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1 |
2010 |
컴퓨터교육학
페이퍼 프로토타입 기반의 응용 프로그램 개발 교육방안 연구
A Study on Education Methods to Develope Application Programs Based on Paper Prototyping
정보교육학회논문지 |
14 |
1 |
2010 |
컴퓨터교육학
심미성을 상호작용 속에서 이해하라: HCI에 미학의 방법론을 적용하려는 연구경향에 관해
Think the aesthetic in interactions: On applying some approaches of aesthetics into HCI
기초조형학연구 |
12 |
2 |
2011 |
예술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