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연구분야 : G040100 예술체육 > 디자인 > 디자인일반

클래스 :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701

한자 :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se (우선어)

영문 약자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九朝律考』 譯註 2 ―漢律의 律名2―

Annotated Translation on the Laws of Nine Dynasties 2

중국고중세사연구 | 28 | 2012 | 역사학

일반적인 포털의 서비스품질을 이용한 지속적인 포털사용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ntinued Portal Use Using the Service Quality of General Porta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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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A Study on Strategies Elements(4Cs) of Space Marketing Comparative Analysis for Housing Culture Cente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

An Application of Full Information Item (Bi)Factor Analysis to the Reading Comprehension of a TOEIC Practice Test

Full Information Item (Bi)Factor 모델을 이용한 토익 독해 부분의 요인 분석

교육평가연구 | 23 | 3 | 2010 | 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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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A Study on Space Design Element Affecting the Marketing Strategies of Local Coffee Shop Chain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19 | 5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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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의 외관디자인에 대한 특성 평가 및 다차원 분석

Pattern Evaluation and Multidimensional Analysis against Exterior Design of Apartment

부동산학보 | 42 | 2010 | 국제/지역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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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충남관광 브랜드이미지 구축에 관한 연구

Research on the Strategy to build the Tourism Brand Image for the Inducement ofForeign Tourist in Chungnam

통상정보연구 | 14 | 2 | 2012 | 무역학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에서의 비율 정의와 비의 값 정의의 비판적 분석

A Critical Analysis on Definitions of Biyoul and Value of Bi in Elementary Mathematics in Korea

수학교육학연구 | 20 | 3 | 2010 | 수학교육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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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지원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탐색적 분석 -전북지역 BI 입주기업을 중심으로-

An Exploratory Analysis for Support Services Satisfaction : Focused on Ventures at Business Incubators in Jeon-buk Area

한국창업학회지 | 6 | 3 | 2011 | 창업/벤처기업

이미지마케팅을 위한 BI 시각요소 연구 - Take-out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Visual Elements of Brand Identity for Image Marketing - The Take-out Coffee Shop Brand -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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