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공룡 둘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A Study on Brand Identity of Dooly-The Little Dinosaur
애니메이션연구 |
8 |
1 |
2012 |
영화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A Conceptual Framework for One Source Multi Use Strategy of Culture Content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28 |
2012 |
예술일반
패션브랜드 에르메스의 박물관 공간 연출 특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관계성
A Study on the fashion-brand Hermes' characteristics of the brands' museum and identity
디자인학연구 |
24 |
2 |
2011 |
디자인
프랑스 명품브랜드의 브랜드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체인 전략 연구 : Louis Vuitton 사례를 중심으로
Étude des stratégies de “Chaîne de Communication” de l'identité de Louis Vuitton
한국프랑스학논집 |
69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프랑스 명품브랜드의 브랜드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체인 전략 연구 : Louis Vuitton 사례를 중심으로
Étude des stratégies de “Chaîne de Communication” de l'identité de Louis Vuitton
한국프랑스학논집 |
69 |
|
2010 |
프랑스어와문학
블랙야크의 BI(Brand Identity) 강화전략: 사회공헌활동을 중심으로
Strategy for Brand Identity Enhancement of Black Yak: Focusing on th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3 |
2010 |
경영학
블랙야크의 BI(Brand Identity) 강화전략: 사회공헌활동을 중심으로
Strategy for Brand Identity Enhancement of Black Yak: Focusing on th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ie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3 |
2010 |
경영학
퍼스의 기호학적 분석에 따른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안 연구 - 프랜차이즈‘미꾸라지 먹은 메기매운탕’ BI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Brand Identity Strategy for Introduction of New Franchise - Focusing on BI Development Case of a Promising Franchise ‘Catfish Spicy Soup Eating Loach’-
정보디자인학연구 |
14 |
2 |
2011 |
정보디자인
색채이미지가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한항공을 중심으로 -
A Study of Influences of Color Image upon Brand Personality and Brand Identity - The Case of Korean Air -
한국디자인포럼 |
36 |
2012 |
디자인
브랜드의 블루컬러 감성이미지 적용사례연구 -Tiffany Blue를 중심으로-
A case study on blue color emotional image of brand - Focused on Tiffany blue-
한국귀금속보석학회지 |
5 |
1 |
2011 |
기타디자인
국내 남성 패션잡화 브랜드 활성화 방안에 대한 제안 - 30, 40대 선호 브랜드를 중심으로-
A Study on Vitalization of men’s fashion goods for 30’s to 40’s
기초조형학연구 |
12 |
4 |
2011 |
예술일반
기업 소유 스포츠 구단의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 롯데 프로야구단을 중심으로
Sponsorship Effects of a Corporate Sponsored Sport Team : A Focus on the Lotte Professional Baseball Team
한국소통학보 |
13 |
2010 |
휴먼커뮤니케이션
기업 소유 스포츠 구단의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 롯데 프로야구단을 중심으로
Sponsorship Effects of a Corporate Sponsored Sport Team : A Focus on the Lotte Professional Baseball Team
한국소통학보 |
|
13 |
2010 |
휴먼커뮤니케이션
부산과 울산의 브랜드자산 구축을 위한 도시브랜드 개성 연구
A Study of City Brand Personality for Establishment Brand Equity of Busan and Ulsan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
15 |
1 |
2011 |
인터넷신문/방송
화순군 대표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veloping Hwasun-gun Brand Identity Design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화순군 대표 브랜드 디자인 개발에 관한 연구
A Study on Developing Hwasun-gun Brand Identity Design
조형미디어학 |
13 |
4 |
2010 |
기타미술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시각적 상징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브랜드 ‘제주 뜰 향 갈치’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Visual Symbol for Reinforcing Brand Image - Focusing on a Case of Development for ‘Jeju Garden Scent Hairtail’ B.I -
정보디자인학연구 |
14 |
2 |
2011 |
정보디자인
패키지디자인의 일관성을 통한 효과적인 브랜드아이덴티티 확립에 관한 연구 - 모바일 폰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ive Brand Identity by Consistency Establishment of a Package Design -FocusedonMobilePhon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패키지디자인의 일관성을 통한 효과적인 브랜드아이덴티티 확립에 관한 연구 - 모바일 폰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ive Brand Identity by Consistency Establishment of a Package Design -FocusedonMobilePhon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1 |
2010 |
디자인
주택문화관의 공간구성과 스페이스 마케팅 전략적 요소(4Cs)에 관한 비교 분석 연구
A Study on Strategies Elements(4Cs) of Space Marketing Comparative Analysis for Housing Culture Cente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
방송콘텐츠 분석을 통한 한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대한 담론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Discourse about brand identity of South Korea variety program through broadcasting contents analysis -Focuing on Infinity Challenge of variety program of MBC-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
6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방송콘텐츠 분석을 통한 한국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에 대한 담론 -MBC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중심으로-
Discourse about brand identity of South Korea variety program through broadcasting contents analysis -Focuing on Infinity Challenge of variety program of MBC-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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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2010 |
기타사회과학일반
자동차 브랜드의 타입페이스 사용 유형에 관한 연구 - 2009년 인터브랜드 통계 세계 100대 브랜드에 랭크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ypefaces Use Type of Automotive Brand - Focusing on the brand ranked world top 100 in 2009 inter-brand statistics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
11 |
25 |
2010 |
디자인
자동차 브랜드의 타입페이스 사용 유형에 관한 연구 - 2009년 인터브랜드 통계 세계 100대 브랜드에 랭크된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ypefaces Use Type of Automotive Brand - Focusing on the brand ranked world top 100 in 2009 inter-brand statistics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
11 |
25 |
2010 |
디자인
스토어 아이덴티티 구성요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캡슐 커피 머신 판매 매장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represented in Store Identity Elements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Domestic Capsule Coffee Machine Stores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1 |
2012 |
디자인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사례 연구
A Case study of establishing KB Card’s Brand Identity
광고학연구 |
23 |
3 |
2012 |
신문방송학
주택문화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특성에 관한 사례조사 연구
A Case Study on the Expression Characteristics of Brand Identity in Housing Cultural Center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1 |
1 |
2012 |
디자인
지역 에코 축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관리 전략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ECO Festival Brand Identity and Management Strateg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지역 에코 축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관리 전략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ECO Festival Brand Identity and Management Strateg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문화적 브랜드 가치 생성을 위한 소셜미디어의 활용
The Application of Social Media for Cultural Brand Value
한국디자인포럼 |
35 |
2012 |
디자인
중소택배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브랜드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
Analysis on Brand Identity Elements to Improve Brand Awareness of Small and Midsize Courier Service Companies
기초조형학연구 |
12 |
2 |
2011 |
예술일반
브랜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프래그쉽 스토어 디자인 방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Design Direction of Brand Flagship Store for the Establishment of Brand Identity
조형미디어학 |
15 |
2 |
2012 |
기타미술
지역 이미지 상징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의 연관성 연구
A Relational Study On Components Of Brand Identity For The Symbol Of Regional Image
기초조형학연구 |
12 |
5 |
2011 |
예술일반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 레이블디자인을 중심으로 -
A Study on Brand Identity for Globalization of Makgeolli - Focused on Label Design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4 |
2010 |
정보디자인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 레이블디자인을 중심으로 -
A Study on Brand Identity for Globalization of Makgeolli - Focused on Label Design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
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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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정보디자인
핸드백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한 매장 유형별 디자인 요소 개선 방안 - 백화점에 입점된 5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
Methods to Improve Design Elements of Store Types to Strengthen the Brand Identity of Handbag: Focusing on 5 Brands in Department Stores
기초조형학연구 |
12 |
3 |
2011 |
예술일반
대학생 선호브랜드 연상과 색채 아이덴티티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Identity from the Color and Preferred Brand Association of the Undergraduates
조형디자인연구 |
13 |
3 |
2010 |
공예
대학생 선호브랜드 연상과 색채 아이덴티티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f the Identity from the Color and Preferred Brand Association of the Undergraduates
조형디자인연구 |
13 |
3 |
2010 |
공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The Linkage between Brand Identity and Brand Image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18 |
2010 |
예술일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관련성 연구 : 특정 제품군 내 브랜드 포지셔닝을 중심으로
The Linkage between Brand Identity and Brand Image
만화애니메이션연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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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
2010 |
예술일반
이미지마케팅을 위한 BI 시각요소 연구 - Take-out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Visual Elements of Brand Identity for Image Marketing - The Take-out Coffee Shop Brand -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이미지마케팅을 위한 BI 시각요소 연구 - Take-out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Visual Elements of Brand Identity for Image Marketing - The Take-out Coffee Shop Brand -
한국디자인포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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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2010 |
디자인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연구 - 최근에 심볼 및 로고가 변경된 IT기업을 중심으로
A Case Study Analysis of Factors on Visual Expression in Brand Identity - Focus on IT Enterprises which Recently Changed Its Symbols and Logos
한국디자인포럼 |
29 |
2010 |
디자인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시각적 표현요소 분석 연구 - 최근에 심볼 및 로고가 변경된 IT기업을 중심으로
A Case Study Analysis of Factors on Visual Expression in Brand Identity - Focus on IT Enterprises which Recently Changed Its Symbols and Logos
한국디자인포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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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 |
2010 |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소셜미디어 기반 문화경험적 활용방안 사례 비교분석 연구
A Contrastive Analysis Study of the Social Media-based Cultural-Experiential Application Cases of Brand Identity
디자인학연구 |
24 |
1 |
2011 |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에 의한 아파트 공간의 차별화 전략 연구
A Study on Differentiation Strategy of Apartment Space According to Brand Identity Factors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20 |
5 |
2011 |
디자인
Brand Preferences Impact of Congruence between Brand Personality and Human Personality
브랜드퍼스낼러티와 휴먼퍼스낼러티간의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6 |
5 |
2011 |
경영학
통섭적 마케팅 환경에서 디자인 매니지먼트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방안
The Study to Improve the Brand Value through Design Management on Consilience Marketing Communication(CMC)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
11 |
3 |
2012 |
기타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