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선호도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887

STNet ID : 1004274

한자 : --選好度
영어 : brand preference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대상자

브랜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의도 () [ 購買意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광고 빈도 () [ 廣告頻度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아이덴티티 [Brand Identity]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브랜드 친숙성 [ 品牌親熟性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충성도 [ --忠誠度 ]

RT (관련어)

관련 개념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브랜드커피 전문점 [ --專門店 ]

RT (관련어)

관련 성향

c02-01 감정 감정

브랜드 애착 [ --愛着 ]

브랜드 개성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브랜드가 노출되지 않는 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Brand Personality in Non-Conspicuous Service Sector

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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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학연구 | 28 | 2 | 2010 | 경영학

쇼핑관광객의 감성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 of Shopping Tourists’ Emotional Consumption Tendencies on Luxury Brand Attachment and Loyalty - A Moderating Effect of Brand benefit-

산업혁신연구 | 27 | 2 | 2011 | 경영전략/정책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Relationship About Perceived Marketing Mix And Brand Equity: Focused On The Service Product and the Mediate Role of Corporate Image

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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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학연구 | 28 | 3 | 2010 | 경영학

금융 서비스의 지각된 전반적 품질에 미치는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Perceived Overall Quality and Performance in Financial Services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4 | 2012 | 경영학

판매촉진이 가격공정성, 브랜드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ales Promotion on Price Fairness, Brand Value,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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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가입형 서비스 상품에 대한 전환비용, 고객만족도가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witching cost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brand loyalty in a continuous purchase setting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3 | 2011 | 경영학

외식업체의 광고가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 피자전문점, 패스트푸드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 of advertising in relation to brand value, brand attitude, and brand loyalty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 Focusing on family restaurants, pizza restaurants, and fast-food restaurants -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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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경기 경험요소가 후원기업의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프로농구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The Influences of Sports Experiential Elements on Brand Loyalty of Sponsors

산업경제연구 | 24 | 2 | 2011 | 경제학

국내 오픈마켓 브랜드개성과 고객만족, 애호도와의 관계에서 한·중 소비자간 비교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omparison between Korean · Chinese Consumer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Domestic Open Market Brand person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30 | 3 | 2011 | 경영학

지역축제의 브랜드 자산,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호도의 영향관계: 2010 경주 한국의 술과 떡잔치를 중심으로

Effect Relationship Between Brand Equity, Brand Value and Brand Loyalty of Local Festival: Focusing on 13th Gyeongju Liquor and Rice Cake Festival, 2010

호텔관광연구 | 12 | 3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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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애호도 구축에 있어서 소비자-브랜드 자아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ole of Self-Congruity in Building Brand Loyalt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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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 패키지를 통한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A Study on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llaboration through the Beverage Package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2 | 2011 | 디자인

국내은행산업에서 브랜드 애호도에 대한 경쟁모델 메카니즘

The Mechanism of Competing Models on Brand Loyalty in the Domestic Banking Indust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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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3 | 2010 | 경영학

디자인 가치에 대한 고객 애호도 반응 - 제품 유형별 비교연구 -

Customers' Loyalty Response to Design Value - A Comparative Study among Product Types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10 | 3 | 2012 | 디자인

Brand Preferences Impact of Congruence between Brand Personality and Human Personality

브랜드퍼스낼러티와 휴먼퍼스낼러티간의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6 | 5 | 2011 | 경영학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호도 관계의 이해: 종단적인 연구

Understanding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Image and Brand Loyalty: A Longitudinal Study

소비자학연구 | 21 | 4 | 2010 | 경제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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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애호도 구축에서 제품 디자인의 역할

The Role of Product Design on Establishing Brand Loyalt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9 | 1 | 2011 | 디자인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and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Mall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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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애호도 구축에 있어서 소비자-브랜드 자아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Role of Self-Congruity in Building Brand Loyalty

브랜드디자인학연구 | 8 | 2 | 2010 |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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