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5243
STNet ID : 1001275
한자 : 顧客忠誠度
영어 : customer loyalty
c01-03 수준/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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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영리 점포의 기업가적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A Marketing Strategy Application for the Entrepreneurial Success of Non-Profit Store
한국창업학회지 | 5 | 1 | 2010 | 창업/벤처기업
비영리 점포의 기업가적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활용에 관한 연구
A Marketing Strategy Application for the Entrepreneurial Success of Non-Profit Store
한국창업학회지 | 5 | 1 | 2010 | 창업/벤처기업
충성고객구축을 위한 여행사의 서비스 차원
Developing Customer Loyalty Through Service Dimensions of Travel Agency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충성고객구축을 위한 여행사의 서비스 차원
Developing Customer Loyalty Through Service Dimensions of Travel Agency
관광연구 | 26 | 5 | 2011 | 관광학일반
골프연습장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Golf Practice Range Marketing Mix Strategy on Relationship Quality, Customer Royalty and Re-registration Intention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4 | 2012 | 체육
영업사원-고객 간 관계의 질이 고객의 동반이탈에 미치는 영향: 관계혜택과 전환비용의 역할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Defection Following Salesperson Turnover: The Role of Relational Benefits and Switching Costs
유통연구 | 16 | 1 | 2011 | 경영학
영업사원-고객 간 관계의 질이 고객의 동반이탈에 미치는 영향: 관계혜택과 전환비용의 역할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Defection Following Salesperson Turnover: The Role of Relational Benefits and Switching Costs
유통연구 | 16 | 1 | 2011 | 경영학
수입제품의 국가이미지,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가 FTA 체결국과 미체결국간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untry Image, Country-of-Origin Image and Brand Image of Import Product on Product Estimation Between Conclusion and Non-conclusion Countries of FTA with Korea
관세학회지 | 13 | 3 | 2012 | 무역학
수입제품의 국가이미지,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가 FTA 체결국과 미체결국간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Country Image, Country-of-Origin Image and Brand Image of Import Product on Product Estimation Between Conclusion and Non-conclusion Countries of FTA with Korea
관세학회지 | 13 | 3 | 2012 | 무역학
택배서비스 이용자가 인지하는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between Relational Benefits and Loyalty of Customers in Courier Services.
로지스틱스연구 | 19 | 3 | 2011 | 경영학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적 특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 유형의 조절효과-
The Effects of Service Provider's Individual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Moderating Effect of Interaction Types-
글로벌경영학회지 | 8 | 2 | 2011 | 경영교육
서비스 제공자의 개인적 특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 유형의 조절효과-
The Effects of Service Provider's Individual Attribut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Moderating Effect of Interaction Types-
글로벌경영학회지 | 8 | 2 | 2011 | 경영교육
상호작용성이 온라인증권거래시스템 HTS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HTS Quality of Interactiv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경영교육연구 | 26 | 3 | 2011 | 경영학
中国网上购物顾客忠诚度之影响因素的研究
A Study on Factors Influencing Customer Loyalty of the Chinese Internet Shopping Mall
글로벌경영학회지 | 8 | 2 | 2011 | 경영교육
온라인 음악서비스 산업에서 전환비용의 선행요인 및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Antecedents of Switching Cost and its Effect on Customer Loyalty in Digital Music Service Industr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 20 | 2 | 2010 | 경영학
온라인 음악서비스 산업에서 전환비용의 선행요인 및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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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 20 | 2 | 2010 | 경영학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aekwondo Gym`s Relation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Switching Barrier and Customer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3 | 2011 | 체육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Testing the Determinants of Cruise Lines Passengers' Loyalty: Customer Equity Drivers
호텔관광연구 | 13 | 3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Relationship Benefits on Relationship Commitment and Customer Loyalty in Membership Fitness Club
会员健身俱乐部中服务质量和关系利益对于关系承诺和顾客忠诚度的影响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 21 | 3 | 2011 | 경영학
셀프서비스테크놀로지에서 고객사전준비도가 서비스품질과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쇼핑을 중심으로 -
The influence of customer readiness in advance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value in self-service technology: The case of online shopping
경영학연구 | 40 | 5 | 2011 | 경영학
IS모형, TAM모형,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련성에 관한 통합연구: IPTV 서비스를 중심으로
The Integration and Communication between Marketing and Design Functions in the Development of New Products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IS모형, TAM모형, 관계품질 및 관계성과의 구조적 관련성에 관한 통합연구: IPTV 서비스를 중심으로
The Integration and Communication between Marketing and Design Functions in the Development of New Products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택배서비스 이용자가 인지하는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The Relationship between Relational Benefits and Loyalty of Customers in Courier Services.
로지스틱스연구 | 19 | 3 | 2011 | 경영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The Effects of Local People’s Perception about Corporate Association with Their Region and Their Local Concern on Corporate Image, Customer Loyalty, and Brand Attitude
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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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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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지역민의 기업 연고 형태 인식과 지역 관심도에 따른 사회공헌 활동의 효과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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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학연구 | 14 | 2 | 2010 | 신문방송학
호텔 웨딩 컨벤션의 식 공간 연출, 푸드 스타일링, 테이블 데코레이션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Dining Space Design, Food Styling, and Table Decoration of Hotel Wedding Conven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6 | 1 | 2010 | 기타사회과학
호텔 웨딩 컨벤션의 식 공간 연출, 푸드 스타일링, 테이블 데코레이션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Dining Space Design, Food Styling, and Table Decoration of Hotel Wedding Convention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6 | 1 | 2010 | 기타사회과학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및 고객만족의 매개역할과 관여도와 즐거움의 조절역할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the Moderating Effects of Customer Involvement and Customer Delight in Sports Center
서비스경영학회지 | 13 | 1 | 2012 | 경영학
태권도장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aekwondo Gym`s Relation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Switching Barrier and Customer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3 | 2011 | 체육
상호작용성이 온라인증권거래시스템 HTS의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HTS Quality of Interactiv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경영교육연구 | 26 | 3 | 2011 | 경영학
크루즈 선사 이용객의 충성도 결정요인 검증: 고객자산 동인
Testing the Determinants of Cruise Lines Passengers' Loyalty: Customer Equity Drivers
호텔관광연구 | 13 | 3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mmunication on Product, Logistics Service, and Relationship Quality
e-비즈니스연구 | 11 | 3 | 2010 | 무역학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mmunication on Product, Logistics Service, and Relationship Quality
e-비즈니스연구 | 11 | 3 | 2010 | 무역학
인터넷 유료 정보콘텐츠 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콘텐츠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
A Study on the Impact of the Service Characteristics of Premium Internet Information Conten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30 | 3 | 2011 | 경영학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관계만족, 신뢰, 몰입과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Effect of Relation with Hotel Enterprise's Quality of Service, Relation Satisfaction, Trust, Commitment and Loyalty Degre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관계만족, 신뢰, 몰입과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Effect of Relation with Hotel Enterprise's Quality of Service, Relation Satisfaction, Trust, Commitment and Loyalty Degre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Effect of Telecommunic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Korea and China Mobile Telecommunications
경영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비영리점포의 수익성향상을 위한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The Factors Affecting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to Enhance Profitability of Non-profit Store
생산성논집 | 25 | 3 | 2011 | 경영학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인식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of Brand Awareness and Brand Image of Take-out Coffee Shop on the Customers' Satisfaction and Loyalty
관광연구 | 26 | 1 | 2011 | 관광학일반
기업블로그의 대화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상호작용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Dialogic Communica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Corporate Blogs : Focus on Comparing This with Perceived Interactivity
홍보학연구 | 15 | 2 | 2011 | 신문방송학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The Study of the Relative Effect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Customer Loyalty
마케팅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한국과 중국의 이동통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An Empirical Study on Effect of Telecommunication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Korea and China Mobile Telecommunications
경영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mmunication on Product, Logistics Service, and Relationship Quality
e-비즈니스연구 | 11 | 3 | 2010 | 무역학
온라인 쇼핑몰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제품품질, 물류 서비스품질 및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Communication on Product, Logistics Service, and Relationship Quality
e-비즈니스연구 | 11 | 3 | 2010 | 무역학
Chow’s F-Value Test에 의한 Gap(P-E)-Model과 Multiplicative(IxP)-Model의 우수성 비교연구
A Study on Comparison of Excellence Between Gap(P-E)-Model and Multiplicative(IxP)-Model by Chow's F-Value Test
관광레저연구 | 23 | 5 | 2011 | 관광학
뷰티업계 이미지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A Study of an Image Management Plan in the Beauty Industry - Focusing on beauty service industries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3 | 1 | 2012 | 미용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n Recognized Value, Satisfaction, and Royalty of Customer by Service Quality of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 13 | 1 | 2010 | 무역학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n Recognized Value, Satisfaction, and Royalty of Customer by Service Quality of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 13 | 1 | 2010 | 무역학
지각된 디자인품질과 브랜드 명성이 스마트폰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martphone's Perceived Design Quality and Brand Reputation on the Customer Loyalty
경영교육연구 | 27 | 4 | 2012 | 경영학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Impacts of Hotel Buffer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both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as well as Customer's Loyalty - Focused on The Super Deluxe Hotels in Seoul -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Impacts of Hotel Buffer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both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as well as Customer's Loyalty - Focused on The Super Deluxe Hotels in Seoul -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 and Commitment between Relational Benefit and Customer Loyalty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2 | 2010 | 관광학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 and Commitment between Relational Benefit and Customer Loyalty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2 | 2010 | 관광학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Service Failure, Service Recovery Fairness,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Service Encounter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Service Failure, Service Recovery Fairness,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Service Encounter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여행사 웹사이트의 브랜드 신뢰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기업 브랜드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Online Brand Trust on Customer Loyalty in the Online Travel Context : The Mediating Effect of Offline Brand Trust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여행사 웹사이트의 브랜드 신뢰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기업 브랜드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Online Brand Trust on Customer Loyalty in the Online Travel Context : The Mediating Effect of Offline Brand Trust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중국의 상업은행산업에서 가치일치성이 불확실성회피,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Value Congruence on Uncertainty Avoidance,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hinese Commercial Banking Indust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중국의 상업은행산업에서 가치일치성이 불확실성회피,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Value Congruence on Uncertainty Avoidance,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hinese Commercial Banking Indust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온라인게임 웹사이트의 전자상거래 성공측정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Developing a Conceptual Model for Measuring the Electronic Commerce Success of Online Game Websites
정보화정책 | 19 | 1 | 2012 | 사회과학
IPTV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An Effect of IPTV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IPTV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An Effect of IPTV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스노우보드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구조관계
Effects of Service Quality at a Ski Resort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for snowboarders
한국체육학회지 | 49 | 6 | 2010 | 체육
스노우보드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구조관계
Effects of Service Quality at a Ski Resort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for snowboarders
한국체육학회지 | 49 | 6 | 2010 | 체육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물류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h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Logistics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Internet Shopping Mall in China
국제지역연구 | 15 | 3 | 2011 | 지역학
브랜드-고객 관계형성과정에서 제품의 유형성과 고객유형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Moderating Role of Product Tangibility and Customer Type in Brand-Customer Relationship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전통한과 소비자의 로하스 추구성향과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the Effect of LOHAS Traits on Customer Participati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for Korean Traditional Pastry Customer
외식경영연구 | 13 | 2 | 2010 | 관광학
전통한과 소비자의 로하스 추구성향과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f the Effect of LOHAS Traits on Customer Participati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for Korean Traditional Pastry Customer
외식경영연구 | 13 | 2 | 2010 | 관광학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mpirical Study on the Influence of low cost carrier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s and Customer Loyalty
경영교육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뷰티업계 이미지 관리 방안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A Study of an Image Management Plan in the Beauty Industry - Focusing on beauty service industries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 13 | 1 | 2012 | 미용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물류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h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Logistics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Internet Shopping Mall in China
국제지역연구 | 15 | 3 | 2011 | 지역학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Restaurant's Environmental Factors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 요인이 서비스품질과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Restaurant's Environmental Factors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중국의 상업은행산업에서 가치일치성이 불확실성회피,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Value Congruence on Uncertainty Avoidance,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hinese Commercial Banking Indust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중국의 상업은행산업에서 가치일치성이 불확실성회피,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s of Value Congruence on Uncertainty Avoidance,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Chinese Commercial Banking Industry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브랜드-고객 관계형성과정에서 제품의 유형성과 고객유형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Moderating Role of Product Tangibility and Customer Type in Brand-Customer Relationship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 and Commitment between Relational Benefit and Customer Loyalty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2 | 2010 | 관광학
외식산업의 관계혜택이 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을 통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 and Commitment between Relational Benefit and Customer Loyalty in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2 | 2010 | 관광학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Service Failure, Service Recovery Fairness,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Service Encounter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호텔서비스 접점에서의 서비스실패, 서비스회복 공정성,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영향 관계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Service Failure, Service Recovery Fairness,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Service Encounter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관계만족, 신뢰, 몰입과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Effect of Relation with Hotel Enterprise's Quality of Service, Relation Satisfaction, Trust, Commitment and Loyalty Degre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관계만족, 신뢰, 몰입과 충성도와의 영향관계
Effect of Relation with Hotel Enterprise's Quality of Service, Relation Satisfaction, Trust, Commitment and Loyalty Degree
관광레저연구 | 22 | 2 | 2010 | 관광학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속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국 브랜드 커피와 지역기반 커피전문점의 비교 -
Influence of Takeout Coffee Shops’ Attributes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Comparison of National Coffee Chains and Local Coffee Chains -
관광연구 | 26 | 6 | 2012 | 관광학일반
호텔레스토랑의 고객가치, 이용상황, 핵심혜택이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호텔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Use Variations, Critic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of Hotel Restaurant - focused on hotel restaurant in Busan -
외식경영연구 | 13 | 3 | 2010 | 관광학
호텔레스토랑의 고객가치, 이용상황, 핵심혜택이고객만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지역 특1급호텔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The Effect of Customer Value, Use Variations, Critic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of Hotel Restaurant - focused on hotel restaurant in Busan -
외식경영연구 | 13 | 3 | 2010 | 관광학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객의 공정성 인식과 만족, 몰입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연구
Structural Relations of Family Restaurant Customers' Perception on Justice,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객의 공정성 인식과 만족, 몰입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연구
Structural Relations of Family Restaurant Customers' Perception on Justice, Satisfaction, Commitment and Loyalty
관광연구 | 25 | 4 | 2010 | 관광학일반
패밀리 레스토랑 이미지와 LOHAS 이미지가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amily Restaurant and LOHAS Images on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외식경영연구 | 13 | 4 | 2010 | 관광학
패밀리 레스토랑 이미지와 LOHAS 이미지가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Family Restaurant and LOHAS Images on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외식경영연구 | 13 | 4 | 2010 | 관광학
신뢰와 만족이 정서적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계산적 몰입의 조절효과-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Affective Commitment in Banking : The Moderating Role of Calculative Commitment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4 | 2010 | 사회과학
신뢰와 만족이 정서적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계산적 몰입의 조절효과-
Antecedents and Consequence of Affective Commitment in Banking : The Moderating Role of Calculative Commitment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18 | 4 | 2010 | 사회과학
기업블로그의 대화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상호작용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Dialogic Communica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Corporate Blogs : Focus on Comparing This with Perceived Interactivity
홍보학연구 | 15 | 2 | 2011 | 신문방송학
여행사 웹사이트의 브랜드 신뢰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기업 브랜드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Online Brand Trust on Customer Loyalty in the Online Travel Context : The Mediating Effect of Offline Brand Trust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여행사 웹사이트의 브랜드 신뢰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프라인 기업 브랜드 신뢰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he Impact of Online Brand Trust on Customer Loyalty in the Online Travel Context : The Mediating Effect of Offline Brand Trust
고객만족경영연구 | 12 | 1 | 2010 | 경영학
IPTV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An Effect of IPTV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IPTV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을 매개변수로-
An Effect of IPTV Service Quality on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mpact of HTS Quality of Online Securities Transaction System on Customer Loyalty
회계와 정책연구 | 15 | 3 | 2010 | 회계학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mpact of HTS Quality of Online Securities Transaction System on Customer Loyalty
회계와 정책연구 | 15 | 3 | 2010 | 회계학
온라인게임 웹사이트의 전자상거래 성공측정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Developing a Conceptual Model for Measuring the Electronic Commerce Success of Online Game Websites
정보화정책 | 19 | 1 | 2012 | 사회과학
지각된 디자인품질과 브랜드 명성이 스마트폰의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martphone's Perceived Design Quality and Brand Reputation on the Customer Loyalty
경영교육연구 | 27 | 4 | 2012 | 경영학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햄버거전문점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Fast Food Restauran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Hamburger Restaurants
관광산업연구 | 4 | 2 | 2010 | 관광마케팅/상품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햄버거전문점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Fast Food Restauran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Hamburger Restaurants
관광산업연구 | 4 | 2 | 2010 | 관광마케팅/상품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orporation Image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in Relationship between SERVQUAL and Customer Loyalty in Airlin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orporation Image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in Relationship between SERVQUAL and Customer Loyalty in Airlin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레스토랑 방문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간 관계에 있어 대안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he Role of Alternative Attractiveness and Switching Costs on Moderating Customer Satisfaction or Customer Loyalty in the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20 | 6 | 2011 | 관광학
택견전수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Royalty, and Trust in Taekkyon Halls
대한무도학회지 | 12 | 3 | 2010 | 무도학
택견전수관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충성도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Royalty, and Trust in Taekkyon Halls
대한무도학회지 | 12 | 3 | 2010 | 무도학
호텔 레스토랑 고객에 대한 적응판매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The Effects of Adaptive Selling, Customer’s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he Restaurant of Super Deluxe Hotels: Controlling Effect According to Customer Orientation
호텔관광연구 | 14 | 1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 Family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the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and Loyalty
관광학연구 | 34 | 1 | 2010 | 관광학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 Family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the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and Loyalty
관광학연구 | 34 | 1 | 2010 | 관광학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A Study on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Based on Public Enterprise Hotels in Seoul -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7 | 2 | 2011 | 기타사회과학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A Study on Determinants of Growth of Internet Shopping Malls
연세경영연구 | 47 | 1 | 2010 | 기타경영학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A Study on Determinants of Growth of Internet Shopping Malls
연세경영연구 | 47 | 1 | 2010 | 기타경영학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진출 국내은행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s of Banking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 Focusing on Korean Banks in China
중국연구 | 50 | 2010 | 중국어와문학
은행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진출 국내은행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s of Banking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 Focusing on Korean Banks in China
중국연구 | 50 | | 2010 | 중국어와문학
무도도장 CRM 전략이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RM Strategi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Martial Arts Training Cente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무도도장 CRM 전략이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RM Strategi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Martial Arts Training Cente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mpact of HTS Quality of Online Securities Transaction System on Customer Loyalty
회계와 정책연구 | 15 | 3 | 2010 | 회계학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품질요인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n Impact of HTS Quality of Online Securities Transaction System on Customer Loyalty
회계와 정책연구 | 15 | 3 | 2010 | 회계학
전자무역 사이트의 웹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Electroni Trade's Web Site Usability on the User Satisfaction and Customer R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31 | 3 | 2012 | 경영학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브랜드, 기업, 본사 소재지의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태권도장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Factors of Taekwondo Gym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Reliability, and Customer Loyalty
대한무도학회지 | 13 | 2 | 2011 | 무도학
지각된 서비스 공정성과 관여도, 무용몰입, 고객충성도의 관계검증 (무용학원을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of Service Justice, Customer' Involvement, Dance Flow and Customer' loyalty (Focused on Dance Academy)
코칭능력개발지 | 12 | 2 | 2010 | 기타체육
지각된 서비스 공정성과 관여도, 무용몰입, 고객충성도의 관계검증 (무용학원을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of Service Justice, Customer' Involvement, Dance Flow and Customer' loyalty (Focused on Dance Academy)
코칭능력개발지 | 12 | 2 | 2010 | 기타체육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Attitud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aekwondo Centers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Attitud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aekwondo Centers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mpirical Study on the Influence of low cost carrier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Barriers and Customer Loyalty
경영교육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역량이 고객신뢰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Online Shopping-Mall on the Customer Reliabi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전자무역연구 | 9 | 1 | 2011 | 무역학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Switching Barrier on Customer Retention and Customer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Switching Barrier on Customer Retention and Customer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여행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Travel Agency
동북아관광연구 | 7 | 3 | 2011 | 기타관광학
항공기 탑승 승객의 안전지각이 신뢰, 브랜드이미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irline Passenger‘s Perceived Safety on Trust, Brand Image, and Customer's Loyalty for Airline Company
관광레저연구 | 24 | 7 | 2012 | 관광학
지각된 윤리적 판매행동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s of Perceived Ethical Sales Behavior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29 | 1 | 2010 | 경영학
지각된 윤리적 판매행동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s of Perceived Ethical Sales Behavior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29 | 1 | 2010 | 경영학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and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Mall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 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 of Brand Preferenc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and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Mall
전자상거래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A Study on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Cost and Loyalty of Chinese Consumers: the Moderating Effect of Switching Cost
산업경제연구 | 25 | 1 | 2012 | 경제학
항공사 이미지,지각된 가치,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Airline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호텔경영학연구 | 21 | 4 | 2012 | 관광학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between Brand Image, Service Quality, Extension Brand, and Customers Loyalty of Food Service
호텔관광연구 | 14 | 2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café business -
Tourism Research | 34 | 2012 | 관광학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in Low-Cost Airline: Focus on JeJu Island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지각된 품질수준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Perceived Quality Level of HT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국제회계연구 | 39 | 2011 | 기타사회과학일반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판매촉진 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Web Site Characteristics in to Customer Performance
경영과 정보연구 | 29 | 2 | 2010 | 경영학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판매촉진 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Web Site Characteristics in to Customer Performance
경영과 정보연구 | 29 | 2 | 2010 | 경영학
The Rol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Brand Awareness and Production Area Features in the Formation of Customer Loyal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 인지 및 생산지 특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63 | 2010 | 경영학
The Rol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Brand Awareness and Production Area Features in the Formation of Customer Loyal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 인지 및 생산지 특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 63 | 2010 | 경영학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역량이 고객신뢰와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Online Shopping-Mall on the Customer Reliabi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전자무역연구 | 9 | 1 | 2011 | 무역학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실패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Recovery of Service Failure in Sports Center and Customer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4 | 2011 | 체육
전문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of Professional Service Provider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3 | 2010 | 경영학
전문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of Professional Service Provider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3 | 2010 | 경영학
골프연습장 이용자의 서비스공정성 지각이 상황대처능력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the Golf Practice Range Users’ Perception of Service Fairness on Ability to Encounter Situation and Customer Loyal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4 | 2011 | 체육
KLPGA대회 갤러리의 골프대회 관람 만족도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Effects of Golf Galleries’ Participation Models on Their Viewing Satisfaction and Loyalty in KLPGA Competitions
한국스포츠학회 | 9 | 2 | 2011 | 기타체육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corporate image and performance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on corporate image and performance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2 | 2010 | 경영학
지각된 윤리적 판매행동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s of Perceived Ethical Sales Behavior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29 | 1 | 2010 | 경영학
지각된 윤리적 판매행동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Impacts of Perceived Ethical Sales Behavior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Customer Loyalty
경영과 정보연구 | 29 | 1 | 2010 | 경영학
스포츠센터의 서비스실패 회복에 대한 공정성지각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Relationship between Recovery of Service Failure in Sports Center and Customer Loyal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6 | 4 | 2011 | 체육
스키리조트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Empirical research on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ski resort
한국체육과학회지 | 19 | 1 | 2010 | 체육
스키리조트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의 인과관계
Empirical research on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service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ski resort
한국체육과학회지 | 19 | 1 | 2010 | 체육
스크린골프장의 서비스품질과 샷의 유사성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Screen Golf Facilities's Service Quality and Consistency of Shot On Customer's Loyalty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6 | 2011 | 체육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Water Ski Firm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Attitude and Customer Loyalty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6 | 2011 | 체육
태권도장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ervicescape in Taekwondo Gym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3 | 2011 | 체육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Mobile Communication Industry in China
中国移动通信产业中的服务质量,顾客满意度和顾客忠诚度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 20 | 3 | 2010 | 경영학
실외 골프 연습장의 마케팅 믹스와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The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Marketing Mix,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Attitude and Customer loyalty in Outdoor Golf Driving Range
한국스포츠학회 | 9 | 4 | 2011 | 기타체육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판매촉진 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Web Site Characteristics in to Customer Performance
경영과 정보연구 | 29 | 2 | 2010 | 경영학
웹 사이트 특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판매촉진 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 of Web Site Characteristics in to Customer Performance
경영과 정보연구 | 29 | 2 | 2010 | 경영학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Affect of Relationship Marketing Implement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of Fitness Center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0 | 2010 | 체육
피트니스센터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이 고객만족,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Affect of Relationship Marketing Implement Factors on Customer Satisfacti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of Fitness Center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 40 | 2010 | 체육
호텔서비스가 관광만족과 여행사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 후쿠오카방문 한국인관광객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Hotel Service on the Tou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Travel Agency -Centered around Korean Tourists Visiting Japan Fukuoka-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호텔서비스가 관광만족과 여행사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일본 후쿠오카방문 한국인관광객을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Hotel Service on the Tou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of Travel Agency -Centered around Korean Tourists Visiting Japan Fukuoka-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Attitud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aekwondo Centers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Attitud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aekwondo Centers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The Rol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Brand Awareness and Production Area Features in the Formation of Customer Loyal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 인지 및 생산지 특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63 | 2010 | 경영학
The Rol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Brand Awareness and Production Area Features in the Formation of Customer Loyal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브랜드 인지 및 생산지 특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 63 | 2010 | 경영학
무도도장 CRM 전략이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RM Strategi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Martial Arts Training Cente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무도도장 CRM 전략이 관계의 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RM Strategie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in Martial Arts Training Centers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 대구광역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The Effect on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by Job Satisfaction : based on Dae-gu City’s local public Enterprises
대한경영학회지 | 25 | 5 | 2012 | 경영학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햄버거전문점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Fast Food Restauran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Hamburger Restaurants
관광산업연구 | 4 | 2 | 2010 | 관광마케팅/상품
패스트푸드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햄버거전문점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Fast Food Restauran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Hamburger Restaurants
관광산업연구 | 4 | 2 | 2010 | 관광마케팅/상품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 Focused on café business -
Tourism Research | 34 | 2012 | 관광학
CRM이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미용서비스업을 중심으로-
The Effects of CRM on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Cost and Customer Loyalty : Focused on the Beauty Service Industry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9 | 3 | 2011 | 미용
태권도장의 고객접점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Taekwondo Gym`s Service Encounter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한국체육과학회지 | 21 | 3 | 2012 | 체육
The Role of Brand, Corporate, and Headquarter Origin Image as Antecedents of Customer Loyalty in Russian Mobile Phone Service Market
브랜드, 기업, 본사 소재지의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태권도장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전환비용 및 고객애호도의 관계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Switching Cost and Customer Loyalty in Taekwondo Club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3 | 2011 | 체육
e-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의 금융서비스를 대상으로-
A Study on the Effect of Financial Service's e- Service Quality and Relation Quality on Marketing Result in Korea
무역연구 | 6 | 1 | 2010 | 무역학일반
e-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의 금융서비스를 대상으로-
A Study on the Effect of Financial Service's e- Service Quality and Relation Quality on Marketing Result in Korea
무역연구 | 6 | 1 | 2010 | 무역학일반
병원 웹사이트 품질 인식과 관계몰입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Quality Cognition of the Web Site of the Hospital and Relationship Commitment on Customer Loyalty
병원경영학회지 | 16 | 3 | 2011 | 기타경영학
생태-문화 관광 서비스의 체험, 브랜드 관계,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Experiences of Eco-Cultural Tour Service, Brand Relationship,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3 | 2 | 2012 | 경영학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s of Relational Benefit on Satisfaction, Trust,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Industry
관광레저연구 | 23 | 1 | 2011 | 관광학
체인형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가치가 몰입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erceived Quality and Value on Customer Commitment and Loyalty in Chain-Typed Coffee Houses
외식경영연구 | 13 | 5 | 2010 | 관광학
체인형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가치가 몰입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Perceived Quality and Value on Customer Commitment and Loyalty in Chain-Typed Coffee Houses
외식경영연구 | 13 | 5 | 2010 | 관광학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An influence of sports event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and revisit
MICE관광연구 | 11 | 1 | 2011 | 컨벤션/이벤트산업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orporation Image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in Relationship between SERVQUAL and Customer Loyalty in Airlin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항공사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와 고객-기업동일시의 매개효과 연구
A Study on Mediating Effect of Corporation Image and Customer-Company Identification in Relationship between SERVQUAL and Customer Loyalty in Airlin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19 | 6 | 2010 | 관광학
여행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The 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Travel Agency
동북아관광연구 | 7 | 3 | 2011 | 기타관광학
레스토랑 방문 고객의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간 관계에 있어 대안매력도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he Role of Alternative Attractiveness and Switching Costs on Moderating Customer Satisfaction or Customer Loyalty in the Foodservice Industry
호텔경영학연구 | 20 | 6 | 2011 | 관광학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Impacts of Hotel Buffer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both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as well as Customer's Loyalty - Focused on The Super Deluxe Hotels in Seoul -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을 대상으로 -
Impacts of Hotel Buffer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both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as well as Customer's Loyalty - Focused on The Super Deluxe Hotels in Seoul -
관광연구 | 25 | 3 | 2010 | 관광학일반
지각된 서비스 공정성과 관여도, 무용몰입, 고객충성도의 관계검증 (무용학원을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of Service Justice, Customer' Involvement, Dance Flow and Customer' loyalty (Focused on Dance Academy)
코칭능력개발지 | 12 | 2 | 2010 | 기타체육
지각된 서비스 공정성과 관여도, 무용몰입, 고객충성도의 관계검증 (무용학원을 중심으로)
The relationship among perceived of Service Justice, Customer' Involvement, Dance Flow and Customer' loyalty (Focused on Dance Academy)
코칭능력개발지 | 12 | 2 | 2010 | 기타체육
종사원의 적응판매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Impact of Adaptive Selling Strategi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Focused on the Restaurants of Deluxe Hotels in Seoul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8 | 4 | 2012 | 기타사회과학
커피전문점의 가격공정성에 대한 선행요인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대한 연구
A Study on Antecedent Factors of Coffee Shop's Price Fairness,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외식경영연구 | 14 | 5 | 2011 | 관광학
외식산업의 감성마케팅이 관계지향성과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특급 호텔 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The Effect of Emotional Marketing on Relationship Orienta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Foodservice Industry: Focused on Delux Hotel Restaurants and Family Restaurants in Seoul Area
관광연구저널 | 25 | 5 | 2011 | 관광학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 Family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the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and Loyalty
관광학연구 | 34 | 1 | 2010 | 관광학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반응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 Family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 on the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and Loyalty
관광학연구 | 34 | 1 | 2010 | 관광학
항공사 이미지,지각된 가치,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The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Airline Image,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호텔경영학연구 | 21 | 4 | 2012 | 관광학
A Study on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Loyalty in Low-Cost Airline: Focus on JeJu Island
저가항공사 서비스품질과 만족, 충성도간의 구조적 관계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호텔 레스토랑 고객에 대한 적응판매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The Effects of Adaptive Selling, Customer’s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he Restaurant of Super Deluxe Hotels: Controlling Effect According to Customer Orientation
호텔관광연구 | 14 | 1 | 2012 | 호텔/외식산업경영
MERGER PROFITABILITY IN INDUSTRIES WITH BRAND PORTFOLIOS AND LOYAL CUSTOMERS
The Korean Economic Review | 26 | 1 | 2010 | 경제학
MERGER PROFITABILITY IN INDUSTRIES WITH BRAND PORTFOLIOS AND LOYAL CUSTOMERS
The Korean Economic Review | 26 | 1 | 2010 | 경제학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복점시장에서의 CRM 전략
연세경영연구 | 48 | 2 | 2011 | 기타경영학
택배산업의 서비스품질 성과형성 모델
The Performance Formation Model of Service Quality Factors for Courier Service
유통과학연구 | 10 | 4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이동 통신사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동일시를 매개변인으로
Relationship among the Mobile Telecom Corporate Identity and Loyalty : Mediated by identification
광고학연구 | 21 | 6 | 2010 | 신문방송학
이동 통신사의 기업 아이덴티티와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동일시를 매개변인으로
Relationship among the Mobile Telecom Corporate Identity and Loyalty : Mediated by identification
광고학연구 | 21 | 6 | 2010 | 신문방송학
The Interaction among Customer Valu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Cross-cultural Context
유통경영학회지 | 14 | 6 | 2011 | 무역학
은행서비스 산업에서 범주형 회귀분석을 이용한 지속적 거래의도 평가
An Empirical Evaluation of Continuous Transaction Intents Using Categorial Regression in the Banking Industry
한국경영과학회지 | 37 | 3 | 2012 | 경영학
증권사 평판 구성요인 탐색 및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exploratory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Reputation of a Korean Securities Company and the Customer Loyalty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증권사 평판 구성요인 탐색 및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exploratory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Reputation of a Korean Securities Company and the Customer Loyalty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국내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불평처리 서비스 수준이 서비스 만족도와 서비스 재계약 의사에 미치는 영향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contract intention in the ISP industry: The role of the level of responses on customer complaints
무역연구 | 7 | 4 | 2011 | 무역학일반
증권거래시스템 HTS의 지각된 품질수준이 관계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Perceived Quality Level of HT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Customer Loyalty
국제회계연구 | 39 | 2011 | 기타사회과학일반
은행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 금리민감도, 고객애호도의 구조에 관한 연구: 예금이자율과 대출이자율의 조절효과
A Study on the Framework of Customer Orientation, Interest Rate Sensitiv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Banking Services: The Moderating Roles of Deposit Interest and Loan Interest Rate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3 | 2010 | 경영학
은행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 금리민감도, 고객애호도의 구조에 관한 연구: 예금이자율과 대출이자율의 조절효과
A Study on the Framework of Customer Orientation, Interest Rate Sensitivity, and Customer Loyalty in the Banking Services: The Moderating Roles of Deposit Interest and Loan Interest Rates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3 | 2010 | 경영학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Relational Benefits of Hotel Restaurants on Relational Commitment and Customer Loyalty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만족과 애호도 사이의 관계에서 성별 차이의 영향: 홍콩 모바일 폰 산업서비스 사례
The impact of gender difference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atisfaction and loyalty: a case of the Hong Kong mobile phone industry services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1 | 2010 | 경영학
만족과 애호도 사이의 관계에서 성별 차이의 영향: 홍콩 모바일 폰 산업서비스 사례
The impact of gender difference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satisfaction and loyalty: a case of the Hong Kong mobile phone industry services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1 | 2010 | 경영학
호텔 브랜드자산이 전환비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search of Hotel Brand Equity on perceived Customer of Switching Costs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호텔 브랜드자산이 전환비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search of Hotel Brand Equity on perceived Customer of Switching Costs and Customer Loyalty
관광연구 | 24 | 6 | 2010 | 관광학일반
转换成本在顾客满意与顾客忠诚关系中的作用 ——对新疆移动通讯网络用户的实证研究
The Impact of Switching Cost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the Mobile Telecom Network Users in
중국학논총 | 30 | 2010 | 중국문화학
转换成本在顾客满意与顾客忠诚关系中的作用 ——对新疆移动通讯网络用户的实证研究
The Impact of Switching Cost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an Empirical Study of the Mobile Telecom Network Users in
중국학논총 | | 30 | 2010 | 중국문화학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witching Barrier on the Switching Inten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Customer: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Characteristics
호텔관광연구 | 13 | 4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Auto Maintenance and Repai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5 | 2010 | 경영학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of Auto Maintenance and Repair Service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서비스경영학회지 | 11 | 5 | 2010 | 경영학
정신병원 입원 환자가 인지하는 의료서비스 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mental hospital inpatient's perceived service quality on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병원경영학회지 | 17 | 1 | 2012 | 기타경영학
고객만족 -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관계길이의 조절효과
The Mediating Effect of Relationship Quality and Moderating Effects of Relationship Length on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 Loyal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3 | 2012 | 사회과학
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xperience and Customer Loyalty in B2C Shopping Mall From An IS Success and Customer Satisfaction Perspective
정보시스템 성공과 고객만족 관점에서 본 쇼핑 경험과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10 | 2 | 2010 | 경영학
An Empirical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xperience and Customer Loyalty in B2C Shopping Mall From An IS Success and Customer Satisfaction Perspective
정보시스템 성공과 고객만족 관점에서 본 쇼핑 경험과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 10 | 2 | 2010 | 경영학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Customization on the Customers' Loyalty and Repurchase Intention in Hotel Firms. - Focused on Mediating Effects of Customers' Trust -
관광경영연구 | 15 | 4 | 2011 | 관광사업/레져사업
외식산업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Brand Equity and Customer Value on Customer Loyalty in Food-service Industry
외식경영연구 | 14 | 2 | 2011 | 관광학
골프연습장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Brand Equ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Golf Practice Range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1 | 2011 | 체육
택배산업의 서비스품질 성과형성 모델
The Performance Formation Model of Service Quality Factors for Courier Service
유통과학연구 | 10 | 4 | 2012 | 산업/서비스경제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Switching Barrier on Customer Retention and Customer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Switching Barrier on Customer Retention and Customer Loyalty
산업경제연구 | 23 | 4 | 2010 | 경제학
고객만족 -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와 관계길이의 조절효과
The Mediating Effect of Relationship Quality and Moderating Effects of Relationship Length on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 Customer Loyalty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 20 | 3 | 2012 | 사회과학
골프연습장의 제공 서비스유형이 고객만족과 고객애호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Influence in Service Type of Driving Range up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Repurchase Intension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6 | 2011 | 체육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대구ㆍ경북지역 호텔뷔페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Hotel Employees' customer orientation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 Focused on hotel buffet restaurants in parts of Daegu and North Gyeongsang Province -
관광경영연구 | 15 | 4 | 2011 | 관광사업/레져사업
축제의 체험요소에 따른 방문객 만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Festival Experiential element on Visitors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호텔리조트연구 | 11 | 2 | 2012 | 관광학
호텔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s of Switching Barrier on the Switching Inten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he Hotel Customer: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Characteristics
호텔관광연구 | 13 | 4 | 2011 | 호텔/외식산업경영
중국 인터넷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제남시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of Attribute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and Loyalty in Internet Shopping Mall in China -Focus on Jinan in China-
경영교육연구 | 26 | 4 | 2011 | 경영학
산업체 급식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울산지역 급식기업 비교를 중심으로 -
Effects of Food Service Factors on Customers' Satisfaction in the Contracted Food Service Industry: A Comparison of the Contracted Food Service Companies in Ulsan Area
호텔경영학연구 | 20 | 5 | 2011 | 관광학
증권사 평판 구성요인 탐색 및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exploratory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Reputation of a Korean Securities Company and the Customer Loyalty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증권사 평판 구성요인 탐색 및 고객 충성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The exploratory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the Reputation of a Korean Securities Company and the Customer Loyalty
광고학연구 | 21 | 2 | 2010 | 신문방송학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in a Duopoly
복점시장에서의 CRM 전략
연세경영연구 | 48 | 2 | 2011 | 기타경영학
태권도장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구매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Post-Purchase Behavior of the Taekwondo Gymnasium
한국체육과학회지 | 19 | 3 | 2010 | 체육
태권도장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및 구매 후 행동의 구조적 관계
Structural Relationship among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Post-Purchase Behavior of the Taekwondo Gymnasium
한국체육과학회지 | 19 | 3 | 2010 | 체육
와인 선호도 요인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A Study on the Causal Model of Wine Preference Factors Based on Customer’s Satisfaction, Loyalty, and Repurchase Intention
호텔리조트연구 | 10 | 1 | 2011 | 관광학
레저스포츠시설의 서비스공정성과 고객몰입, 고객충성도 및 참여지속의사의 관계
The Effect of Service Fairness on Customer Commitment, Customer Loyalty and Intension of Participation Continuity in Leisure Sport Facilities
한국체육과학회지 | 21 | 1 | 2012 | 체육
골프 캐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Effects of Caddie'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Value and Loyalty
한국체육과학회지 | 21 | 2 | 2012 | 체육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Service Fairnes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Purchase Behavior in Taekwondo Gymnasium
한국체육과학회지 | 19 | 1 | 2010 | 체육
태권도장의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Effect of Service Fairness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Loyalty, and Purchase Behavior in Taekwondo Gymnasium
한국체육과학회지 | 19 | 1 | 2010 | 체육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관계결속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nfluence of Relational Benefits of Hotel Restaurants on Relational Commitment and Customer Loyalty
관광레저연구 | 24 | 4 | 2012 | 관광학
민첩성역량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Agility Capabi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ing on Online shopping-mall-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민첩성역량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Agility Capabi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ing on Online shopping-mall-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외식고객의 지각된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서울 특1급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Relationship between Eating-out Custo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tfits and Customer Loyalty:Focused on Seoul 1st hotel restaurant and family restaurant
외식경영연구 | 13 | 3 | 2010 | 관광학
외식고객의 지각된 관계효익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서울 특1급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Relationship between Eating-out Custo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tfits and Customer Loyalty:Focused on Seoul 1st hotel restaurant and family restaurant
외식경영연구 | 13 | 3 | 2010 | 관광학
심리적 웰빙 인식이 한과류 선택 속성과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s of Psychological Well-being Awareness on Selection Attributes for Hangwa(Korean Traditional Snacks) and Customer Satisfac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 17 | 4 | 2011 | 기타사회과학
포털에 대한 충성도: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전환비용의 직간접 효과, 만족의 매개 효과, 그리고 다양성 추구의 조절 효과
Customer Loyalty toward the Internet Portal: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rvice Qualities and Switching Costs, Mediating Effects of Satisfaction, and Moderating Effects of Variety Seeking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4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포털에 대한 충성도: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전환비용의 직간접 효과, 만족의 매개 효과, 그리고 다양성 추구의 조절 효과
Customer Loyalty toward the Internet Portal: Direct and Indirect Effects of Service Qualities and Switching Costs, Mediating Effects of Satisfaction, and Moderating Effects of Variety Seeking
미디어 경제와 문화 | 8 | 4 | 2010 | 기타신문방송학
점포의 유형과 소비자의 이용행태의 관계에 대한 연구: 대학생 인식조사 결과를 중심으로
A Comparative Study on Customer Satisfaction Factors by the Beauty Salon Type: A Case Study of University Students' Recognition
한국정책연구 | 11 | 3 | 2011 | 기타행정학
인터넷뱅킹에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대한 분석
An Analysis of Variables Affecting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Banking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외식업체고객의 관계효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of Restaurant Customers
외식경영연구 | 13 | 4 | 2010 | 관광학
외식업체고객의 관계효익에 관한 연구
A Study on Relational Benefits of Restaurant Customers
외식경영연구 | 13 | 4 | 2010 | 관광학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카지노 로얄티 프로그램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Are They All Loyal?: Segmenting Casino Loyalty Program Members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카지노 로얄티 프로그램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Are They All Loyal?: Segmenting Casino Loyalty Program Members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Service Quality of the Cultural Industry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42 | 2010 | 체육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Service Quality of the Cultural Industry Impact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 | 42 | 2010 | 체육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on Customer Loyal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 24 | 5 | 2011 | 경제학
고객자산 구성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상대적 효과에 관한 연구
The Study of the Relative Effect of Customer Equity Drivers on Customer Loyalty
마케팅연구 | 26 | 1 | 2011 | 경영학
태권도장 마케팅전략에 따른 고객지향성과 고객애호도, 고객신뢰와의 관계
Relationship among Customer Orientatio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Confidence according to Marketing Strategy of Taekwondo Academy
한국체육과학회지 | 20 | 6 | 2011 | 체육
공공 및 사설탁구장 운영에 대한 지각된 서비스공정성과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 고객만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Perceived Justice and Customer Loyalty in Table Tennis Facilitie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한국스포츠학회 | 10 | 2 | 2012 | 기타체육
민첩성역량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Agility Capabi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ing on Online shopping-mall-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민첩성역량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s of Agility Capabilit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focusing on Online shopping-mall-
e-비즈니스연구 | 11 | 4 | 2010 | 무역학
인터넷뱅킹에서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에 대한 분석
An Analysis of Variables Affecting Customer Loyalty in Internet Banking
경영교육연구 | 27 | 2 | 2012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의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Loyalty for High Speed Internet Service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의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Loyalty for High Speed Internet Service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의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Loyalty for High Speed Internet Service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가입자의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Customer Loyalty for High Speed Internet Service
상품학연구 | 28 | 6 | 2010 | 경영학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카지노 로얄티 프로그램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Are They All Loyal?: Segmenting Casino Loyalty Program Members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고객 세분화를 이용한 카지노 로얄티 프로그램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Are They All Loyal?: Segmenting Casino Loyalty Program Members
호텔관광연구 | 12 | 2 | 2010 | 호텔/외식산업경영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mpact of Customer Loyalty by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Emotional in Family Restaurant to Using DINESERV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부산 소재 대학병원 이용고객의 의료기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The Factors Influencing Patients' Loyalty to Large Hospitals Located in Busan
보건과 사회과학 | 29 | 2011 | 사회학
항공브랜드 자산가치 구성척도개발 - 고객관점을 중심으로 -
Scale Dvelopment of Customer - Based Airline Brand Equity -
관광연구 | 26 | 3 | 2011 | 관광학일반
패밀리레스토랑의 DINESERV를 이용한 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 Study on the Impact of Customer Loyalty by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Emotional in Family Restaurant to Using DINESERV
관광레저연구 | 23 | 3 | 2011 | 관광학
부산 소재 대학병원 이용고객의 의료기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The Factors Influencing Patients' Loyalty to Large Hospitals Located in Busan
보건과 사회과학 | 29 | 2011 | 사회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