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연구분야 : B190305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마케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43955

STNet ID : 1001864

한자 : 顧客--
영어 : customer service

b01-01 행위/활동

행위대상(자)

고객 (顧客)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충성도 [ --忠誠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고객 정보 시스템 [ 顧客情報-- ]

RT (관련어)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고객 충성도 [ 顧客忠誠度 ]

RT (관련어)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고객 관리 [ 顧客管理 ]

RT (관련어)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고객 만족 경영 [ 顧客滿足經營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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