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충성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228

STNet ID : 1004563

한자 : --忠誠度
영어 : service loyalty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대상자

서비스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전 [ 口傳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고객 서비스 [ 顧客--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isCausedBy (원인)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2:기능적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구전 의도 [ 口傳意圖 ]

hasMeasurement (측정 기준/척도/지표)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구매 의도 [ 再購買意圖 ]

hasOpposition (대항/억제)

 

 

서비스 전환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관계 질: 선행요인과 결과

Relationship Quality in the Online Shopping Malls: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관계 질: 선행요인과 결과

Relationship Quality in the Online Shopping Malls: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상품학연구 | 28 | 1 | 2010 | 경영학

비대면 은행서비스채널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 요인

Quality factors affecting the performance of the non-face-to-face channels for banking services

경영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

비대면 은행서비스채널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 요인

Quality factors affecting the performance of the non-face-to-face channels for banking services

경영연구 | 25 | 4 | 2010 | 경영학

이동통신 서비스 품질과 제품(단말기) 품질이 고객 충성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ploring the Effects of Service/Product Quality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 10 | 2 | 2011 | 경영학

외식산업의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충성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기대 일치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On-Line Word-of-Mouth Communication on Service Royalty and Word-of-Mouth Intention in the Foodservice Industry -Focused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Confirmation-

경영교육연구 | 26 | 5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