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9713

한자 : 顧客管理
영어 : customer relations

b01-01 행위/활동

행위대상(자)

고객 (顧客)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관리 [ 管理 ]

N1:종류

hasKind (종류)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경험 관리 [ 顧客經驗管理 ]

hasKind (종류)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상호 관리 [ 顧客相互管理 ]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재구매 [ 再購買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3-01 상태/상황 상태/상황

신문 위기 () [ 新聞危機 ]

RT (관련어)

 

 

고객 관리 센터 관리업 [ 顧客管理--管理業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고객 서비스 [ 顧客--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고객 지향 [ 顧客指向 ]

접점에 맞춘 샵마스터의 고객 관리에 관한 연구 - 백화점 패션 매장을 중심으로

Shop-masters’ Perception on the Customer Management -Focusing on the Fashion Brands at the Department Store-

주관성 연구 | 24 | 2012 | 기타사회과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