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4766

한자 : 再購買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고객 관리 [ 顧客管理 ]

RT (관련어)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고객 관계 [ 顧客關係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구매 의도 [ 再購買意圖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9 저작(창작)물/정보 저작(창작)물/정보

브랜드 () [brand]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外食企業 메뉴品質에 대한 顧客 價値知覺이 顧客行動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A Study on the Effect of Value Recognition of Customer on the Menu Quality of Food Service Business on Customer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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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기업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of Korean Restaurants of the Hotel Enterprise to Satisfaction and Effects of the Revisit : Focused on Luxury Hotels in Busan A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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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소비자들의 공정성 차원 간 상호관련성에 관한 연구

A Study on Interrelationship to Justice dimensions of Chinese Consum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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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연회상품 선택 속성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Brand Image, Satisfaction, Reusing on The Hotel Banquet Attribu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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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고객이 재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속성과 영향요인의 차이: 국내 특급 호텔 중심으로

Difference of Variable Options and Influential Factors Which Affect in Order for Customers to Repurchase: Domestic Five Star Hot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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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선호브랜드 연상과 색채 아이덴티티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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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와 재구매 간 관계에 있어서 상황적 영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인지 종결 욕구와 일시적 자아 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The Moderating Role of Need for Cognitive Closure and Temporal Self-Construal in Consu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Consisten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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