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계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교환/교류/교제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0344

한자 : 顧客關係

x03-06-02 교환/교류/교제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방문 의도 () [ 再訪問意圖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사용 의도 [ 使用意圖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행위 의도 [ 行爲意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경쟁 강도 [ 競爭强度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재구매 [ 再購買 ]

RT (관련어)

 

a02-03 기업/회사 기업/회사

콜센터 [Call Center]

RT (관련어)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고객 관계적 편익 [ 顧客關係的便益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브랜드 관계 품질 () [ --關係品質 ]

상법상 영업양도의 ‘영업재산’으로서 ‘개인정보’ 법리에 관한 재검토

A Review on Legal Principle of ‘Personal Information’ as ‘Business Assets’ in Business Transfer of the Commercial Act

법학논고 | 38 | 2012 | 법학

할인점에서 고객관계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An Exploratory Study on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Relationship in The Discount Store

유통연구 | 16 | 2 | 2011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