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 강도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95209

한자 : 競爭强度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b01-01 행위/활동 / x03-06-05 역(대립/논쟁/투쟁) 역(대립/논쟁/투쟁)

경쟁 [ 競爭 ]

B2:전체

isComponentOf (전체-정체성유지)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환경 동태성 () [ 環境動態性 ]

R1:개념적

affects (영향)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affects (영향)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고객 관계 [ 顧客關係 ]

affects (영향)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신제품 [ 新製品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e04-01 인위적공간 /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시장 () [ 市場 ]

The Impact of Timeliness in New Product Development and International New Product Rollout on International New Product Launch Performance: An Examination of Moderating Influences

신제품개발 및 국제신제품시판의 시의성이 국제신제품출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외부환경요인의 조절변수 중심으로 -

대한경영학회지 | 23 | 5 | 2010 | 경영학

The Impact of Timeliness in New Product Development and International New Product Rollout on International New Product Launch Performance: An Examination of Moderating Influences

신제품개발 및 국제신제품시판의 시의성이 국제신제품출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외부환경요인의 조절변수 중심으로 -

대한경영학회지 | 23 | 5 | 2010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