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4569

한자 : 新製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경쟁 강도 [ 競爭强度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얼리 어답터 [early adopter]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기술 수용 모형 [ 技術受容模型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신제품 개발 [ 新制品開發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B01 행위/행동/역할 행위/행동/역할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 新製品開發過程 ]

resultsIn (산물/결과)

 

x03-05-02 결과 결과

신제품 성과 [ 新製品成果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시간적 세분화 () [ 時間的細分化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고가격 전략 [ 高價格政策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침투 가격 전략 [ 浸透價格政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