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5524
STNet ID : 1002089
한자 : 顧客關係管理
영어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
관련용어 |
|||
유형 |
관계명 |
관계속성 |
클래스명 |
용어명 |
C:공통속성 |
hasProperty (특성/속성) |
|
|
|
S:동의 |
UF (비우선어) |
약어 |
|
|
B1:속 |
isKindOf (상위 유형) |
|
|
|
N1:종류 |
hasKind (종류) |
|
|
|
R1:개념적 |
affects (영향) |
|
|
|
|
affects (영향) |
|
|
|
|
hasIssue (이슈/주제) |
|
|
|
|
hasIssue (이슈/주제) |
|
|
|
|
isAffectedBy (영향요인)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
RT (관련어) |
|
|
|
R2:기능적 |
hasMethod (방법/기법) |
|
|
|
|
isMethodOf (방법/기법의 대상)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