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유지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6021

STNet ID : 1003652

한자 : 顧客維持
영어 : Customer retention

b01-03 경제/산업활동

행위대상(자)

고객 (顧客)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2 결과 결과

기업 성과 [ 企業成果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 심리 심리

고객 신뢰 [ 顧客信賴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택배 [ 宅配 ]

RT (관련어)

 

 

고객 점유

R2:기능적

hasMethod (방법/기법)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고객 관계 관리 [ 顧客關係管理 ]

X: 제외

isOppositionOf (대항/억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고객 이탈 [ 顧客離脫 ]

보유기간 구조상의 동적 고객관리 모델

Dynamic Customer Management on Duration Time Struc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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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가치제안 역량이 고객만족 및 고객관련 성과에 미치는 영향

Impact of Company Value Proposition Capabilities on the Customer Related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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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 전환장벽과 부정적 전환장벽이 고객유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mpact of Positive and Negative Switching Barrier on Customer Retention and Customer Loyal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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