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이탈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경제/경영/무역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3097

STNet ID : 9002845

한자 : 顧客離脫
영어 : customer churn

b01-03 경제/산업활동

c03-04 경제/경영/무역

대상4

고객 (顧客)

원인_t

고객불만족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이탈 [ 離脫 ]

R2:기능적

hasOpposition (대항/억제)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고객 유지 [ 顧客維持 ]

보유기간 구조상의 동적 고객관리 모델

Dynamic Customer Management on Duration Time Structure

마케팅연구 | 25 | 1 | 2010 | 경영학

도서 관광지의 체험품질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고객이탈,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거제․통영․고성 관광지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Island Tourism Destination on Experiences Quality, Perceived Value,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Defection, and Revisit Intention: The Case of GeoJe․TongYoung․GoSeong Tourist Destination

관광학연구 | 35 | 9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