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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간(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20530

한자 : 顧客
영어 : customer

a01-06-03 인간(역할)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N1:종류

hasKind (종류)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내부 고객 [ 內部顧客 ]

hasKind (종류)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구매자 [ 購買者 ]

hasKind (종류)

 

a01-05-03 인간(성향) 인간(성향)

충성 고객 [ 忠誠顧客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6 환경 환경

서비스 환경 [ --環境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서비스 태도 () [ --態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제품 차별화 [ 製品差別化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예금자 보호 제도 [ 預金者保護制度 ]

RT (관련어)

 

 

고객 평가 [ 顧客評價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고객 자산 [ 顧客資産 ]

RT (관련어)

 

 

고객 특성 [ 顧客特性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대안 매력도 [ 代案魅力度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관계 강도 [ 關係强度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금전 신탁 [ 金錢信託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고객 지향 [ 顧客指向 ]

isAppliedTo (적용 대상)

 

x03-06-02 교환/교류/교제 교환/교류/교제

거래 관계 [ 去來關係 ]

isAppliedTo (적용 대상)

 

x02-02 기간 기간

서비스 접점 [service encounter]

isAppliedTo (적용 대상)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엑스트라넷 [extranet]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2-01 모델/모형 모델/모형

주문식 교육과정 () [ 注文式敎育課程 ]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디지털 경제 [ --經濟 ]

The New Public Management(NPM) and Its Limitations

신공공관리론과 한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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城市会展产业发展的支持要素对来访客商的 影响研究 - 以河北省为例 -

On the Development Support Elements to Visit Merchant's Influence in Urban Convention and Exhibition Industry - A Case Study of Hebei Provin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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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商談)의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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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업 및 영업사원에 대한 신뢰, 애호도의 영향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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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적 가치 관리’의 맥락에서 바라본 시민관점의 공공서비스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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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기업의 혁신행위 패턴분석: 私기업을 중심으로

Innovation-related Behavioral Patterns of Chinese Firms: With a Special Focus on Local Private Firms Cross-Ownership Typ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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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수합병 과정의 브랜드 및 고객 통합에 관한 연구 : 백화점의 브랜드 네임 및 회원 통합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New Branding and Customer Integration of the M&A Process : Focused on the Brand Name and Membership System of Two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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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부문 서비스 고객의 ‘감정’ 존재와 차원 탐색: 개념화와 측정 및 타당성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Types and Dimensionality of Customers’ Emotional Responses in Public Service: Conceptualization, Measurement, and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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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관점에서의 비즈니스 모델 재해석: 가입자 개념을 중심으로

Reinterpretation of Business Models: Network Subscriber Persp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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