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고객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140300 사회과학 > 행정학 > 행정조직/관리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인간(역할)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20832

STNet ID : 9009879

한자 : 內部顧客
영어 : internal customer

a01-06-03 인간(역할)

성별

[성별구분없음]

연령

[연령구분없음]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1차적 고객

UF (비우선어)

 

 

1차 고객 [ 一次顧客 ]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고객 [ 顧客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내부 시장 지향성 [ 內部市場志向性 ]

RT (관련어)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고객 만족 경영자 [ 顧客滿足經營者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내부 서비스 품질 [ 內部 -- 品質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내부 마케팅 [internal marketing]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브랜드-고객 관계형성과정에서 제품의 유형성과 고객유형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Moderating Role of Product Tangibility and Customer Type in Brand-Customer Relationship

광고학연구 | 23 | 2 | 2012 | 신문방송학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Influential Factors on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 Police

정부학연구 | 16 | 1 | 2010 | 행정학

경찰 내부고객만족도 영향요인 분석: 2008년 경찰청 조사자료 분석

Influential Factors on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 Police

정부학연구 | 16 | 1 | 2010 | 행정학

내부고객으로서 여성소방공무원의 직무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The Job Satisfaction Determinants of Public Female Fire Fighters as Internal Customers

한국거버넌스학회보 | 17 | 3 | 2010 | 행정학

내부고객으로서 여성소방공무원의 직무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The Job Satisfaction Determinants of Public Female Fire Fighters as Internal Customers

한국거버넌스학회보 | 17 | 3 | 2010 | 행정학

책임성 관점에서의 공공기관 부서간 만족도 평가와 분석

An Analysis of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 Public Corporations from the Perspective of Accountability

행정논총 | 48 | 2 | 2010 | 행정학

책임성 관점에서의 공공기관 부서간 만족도 평가와 분석

An Analysis of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in Public Corporations from the Perspective of Accountability

행정논총 | 48 | 2 | 2010 | 행정학

A STUDY ON THE EMOTIONAL LABOR PERFORMANCE ACCORDING TO THE SEGMENTATION OF INTERNAL CUSTOMERS IN SUPER DELUXE HOTELS

특급호텔 내부고객 세분화에 따른 정서노동 수행에 관한연구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

A STUDY ON THE EMOTIONAL LABOR PERFORMANCE ACCORDING TO THE SEGMENTATION OF INTERNAL CUSTOMERS IN SUPER DELUXE HOTELS

특급호텔 내부고객 세분화에 따른 정서노동 수행에 관한연구

관광연구 | 25 | 1 | 2010 | 관광학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