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시장 지향성

연구분야 : B190304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경영
B0510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전략/정책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719

한자 : 內部市場志向性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c02-01 감정 감정

내부 고객 만족 [ 內部顧客滿足 ]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내부 고객 [ 內部顧客 ]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isConceptOf (개념(전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시장 지향성 [ 市場指向性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e04-01 인위적공간 인위적공간

내부 시장 [ 內部市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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