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강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9422

한자 : 關係强度
영어 : relationship intensity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관계 마케팅 [ 關係-- ]

RT (관련어)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관계 품질 () [ 關係品質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고객 [ 顧客 ]

MRO 시장에서 관계강도 강화를 위한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The Antecedents of Influencing Relationship Strength in MRO Market

마케팅관리연구 | 17 | 2 | 2012 | 경영학

관광스토리텔링과 부산 방문객의 관계강도에 관한 연구 - 러브마크(lovemark)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ourism storytelling and strength of relationship of visitor's in Busan: the mediating role of lovemark

관광학연구 | 35 | 4 | 2011 | 관광학

특급호텔 와인소믈리에의 직무속성이 관계 질과관계 강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ommeliers' Job Performance on the Quality and Strength of their Relationship with Customers

관광학연구 | 34 | 3 | 2010 | 관광학

특급호텔 와인소믈리에의 직무속성이 관계 질과관계 강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Sommeliers' Job Performance on the Quality and Strength of their Relationship with Customers

관광학연구 | 34 | 3 | 2010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