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접점

연구분야 : B190304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 서비스경영

클래스 : 기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685

한자 :
영어 : service encounter

x02-02 기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서비스 품질 [ --品質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직원 [ 職員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고객 [ 顧客 ]

R3:시간적

co-occursWith (동시발생)

 

x03-06 상호작용 상호작용

상호 작용 () [ 相互作用 ]

서비스 접점에서 판매원과 고객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ffect of Salesperson's and Customer's Nonverbal Communication at Service Enco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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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도도장 수련생의 학부모가 지각한 서비스접점 및 전환비용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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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지역 특1급 호텔 식음료 업장을 대상으로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Satisfaction by Service Encounter Group in Korean Super Deluxe Hotels'- F & B Outlets

관광레저연구 | 22 | 5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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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익사슬 안에서 서비스접점인의 감정노동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Effects of the Service Encounters' Emotional Labor to Customer Satisfaction in the Service Profit Ch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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