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경제/산업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65790

한자 : 購買
영어 : purchase

b01-03 경제/산업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방문 의도 [ 訪問意圖 ]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소득 효과 [ 所得效果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이용 태도 [ 利用態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 심리 심리

고객 태도 [ 顧客態度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적응 가격 전략 [ 適應價格戰略 ]

isPurposeOf (목적의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POP [point of purchase]

resultsIn (산물/결과)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a04-01 물품/제품/생산품 /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반품 [ 返品 ]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구매 성과 [ 購買成果 ]

R3:시간적

succeedes (선행(시대,현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구매 후 행동 [ 購買 後 行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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