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태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심리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12751

한자 : 顧客態度

C02 심리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 購買 ]

isAffectedBy (영향요인)

 

d02-03 경제경영제도 경제경영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 [ 企業--社會的責任 ]

태권도장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태도,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Marketing Mix Factors on Customer Attitude,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in Taekwondo Centers

대한무도학회지 | 12 | 2 | 2010 | 무도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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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직원의 신체적 매력도가 고객의 태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점과 패밀리레스토랑의 조절 효과

The Effects of Employees' Physical Attractiveness in Service Industry upon Customer's Attitude and Satisfaction : Focused on the Moderating Roles of Bookstore and Family Restaurant

호텔경영학연구 | 19 | 3 | 2010 | 관광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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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선 항공사 서비스품질 속성이 고객태도, 충성도,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International Airline Service Quality Attributes on Customer Attitude, Loyalty, and Reuse Intention

관광레저연구 | 24 | 3 | 2012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