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행동

연구분야 : C120305 자연과학 > 생활과학 > 소비자학 > 소비패턴/문화

클래스 : 행위/활동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2632

한자 : 購買 後 行動
영어 : Postourchase Behavior

b01-01 행위/활동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3:시간적

precedes (후행(시대,현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 購買 ]

스포츠센터 고객접점 서비스가 고객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the Customer Service Encounter at Sports Centers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Post-Purchase Behavior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 17 | 4 | 2012 | 체육

패션제품 중독구매성향이 구매 후 감정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Addictive Shopping Orientation on Post-purchase Emotions and Behaviors

경영과 정보연구 | 30 | 4 | 2011 | 경영학

골프 선수보증인이미지와 광고태도가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Golfer Endorser Image and Advertising Attitude on Postpurchase Behavior

한국체육교육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교육학

골프 선수보증인이미지와 광고태도가 구매후행동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f Golfer Endorser Image and Advertising Attitude on Postpurchase Behavior

한국체육교육학회지 | 15 | 2 | 2010 | 체육교육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