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연구분야 : B050604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광고관리

클래스 : 기법/방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544

STNet ID : 1004814

한자 :
영어 : point of purchase

d04-01 기법/방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P:개념속성연관

hasPurpose (목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 購買 ]

S:동의

UF (비우선어)

 

 

판매 시점 광고

UF (비우선어)

 

 

구매 시점 광고

UF (비우선어)

 

 

POP 광고 [point-of-purchase advertising]

UF (비우선어)

 

 

PS 광고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광고 () [ 廣告 ]

R1:개념적

affects (영향)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소비자 [ 消費者 ]

isAffectedBy (영향요인)

 

 

구매 성향 [ 購買性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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