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태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860

한자 : 利用態度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 購買 ]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고객 만족 [ 顧客滿足 ]

isAffectedBy (영향요인)

 

x03-05-01 원인/조건/요소 원인/조건/요소

이용 동기 [ 利用動機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온라인 재래시장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요인들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 신뢰의 매개적 역할

A Study on Antecedents Influencing Performances of Online Traditional Markets: Mediating Effects of Credibility of Online Shopping Malls

유통경영학회지 | 14 | 1 | 2011 | 무역학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Application on Smart Phone Repurchase Intention

고객만족경영연구 | 14 | 2 | 2012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