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연구분야 : B030904 사회과학 > 경제학 > 분야별경제 > 산업/서비스경제

클래스 : 물품/제품/생산품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4985

한자 : 製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A04 인공물 인공물

재고 자산 [ 在庫資産 ]

N1:종류

hasKind (종류)

 

 

목제품 [ 木製品 ]

R1:개념적

affects (영향)

 

x03-05-02 결과 결과

수출 성과 [ 輸出成果 ]

affects (영향)

영향요소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고객경험 [ 顧客經驗 ]

isAffectedBy (영향요인)

 

e02-03 기준/규칙 기준/규칙

소비자 목표 [ 消費者目標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 심리 심리

기업 태도 [ 企業態度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이탈 의도 [ 離脫意圖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사용 의도 [ 使用意圖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브랜드 디자인 [brand design]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제품 정보 디자인 [ 製品 情報--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e01-03 미술(디자인)양식 미술(디자인)양식

제품 디자인 [ 製品--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b01-03 경제/산업활동 / b02-03 개혁(개편/재편/혁신) 개혁(개편/재편/혁신)

모듈화 [ --化 ]

RT (관련어)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제품 전략 [ 製品戰略 ]

RT (관련어)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물리적 제품 [ 物理的製品 ]

RT (관련어)

 

A02 기관/조직 기관/조직

제품 공급 업체 [ 製品供給業體 ]

RT (관련어)

 

c01-04 능력/힘/에너지 능력/힘/에너지

제품 경쟁력 [ 製品競爭力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태도 [ 購買態度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구매 의도 [ 再購買意圖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 가치 [ 消費價値 ]

applies (적용 방법/이론)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원산지 이미지 [Country-of-Origin Image]

isAppliedTo (적용 대상)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원산지 [ 原産地 ]

isAppliedTo (적용 대상)

 

e02-05 인프라/구조/범위 인프라/구조/범위

판매 경로 [ 販賣經路 ]

isAppliedTo (적용 대상)

 

e02-02 패턴 패턴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4 전략/전술 전략/전술

팽창 가격 전략 [ 膨脹價格 戰略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4-01 기법/방식 기법/방식

선호도 조사 [ 選好度調査 ]

isAppliedTo (적용 대상)

 

x02-02 기간 기간

제품 수명 주기 [ 製品壽命週期 ]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카테고리 관리 [ --管理 ]

isAppliedTo (적용 대상)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 품질 [ 製品品質 ]

isAppliedTo (적용 대상)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이용 태도 [ 利用態度 ]

isAppliedTo (적용 대상)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사용자 편의성 [ 使用者便宜性 ]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재구매 [ 再購買 ]

isAppliedTo (적용 대상)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경험적 가치 [ 經驗的價値 ]

isAppliedTo (적용 대상)

 

d03-01 연구/조사방법 연구/조사방법

제품 시뮬레이션 [ 製品-- ]

isAppliedTo (적용 대상)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품질 보증 [ 品質保證 ]

isAppliedTo (적용 대상)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제품 이미지 [product image]

상품 유형에 따른 중국 가상점포 내 소비자들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The Study on Factors affecting Toward Chinese Consumer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Due on Product's Types of Web Store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2 | 2011 | 경영학

방문 및 할인점 판매 화장품의 소비형태 비교연구

Comparison of the Consumption Patterns on Sales of Cosmetics in Door-to-Door and Discount stor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2 | 2010 | 미용

방문 및 할인점 판매 화장품의 소비형태 비교연구

Comparison of the Consumption Patterns on Sales of Cosmetics in Door-to-Door and Discount store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 8 | 2 | 2010 | 미용

데님(Denim)소재를 재활용한 섬유제품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Textile Product Using Recycled Denim

기초조형학연구 | 13 | 1 | 2012 | 예술일반

한복인형 제품의 온라인 현황 분석과 제언

Analysis and Advice of The Doll wearing Hanbok In The Online Situation

한복문화 | 15 | 2 | 2012 | 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