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태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855

STNet ID : 9004395

한자 : 購買態度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제품 구매 태도

R1:개념적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점포 태도 [ 店鋪態度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유기농 식품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지각된 품질, 환경몰입,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The Structural Relationship of Perceived Value, Perceived Quality, Environmental Committment, Purchasing Attitude and Purchasing Intention of Organic Food 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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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커뮤니케이션이 소비자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 자동차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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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가 중국소비자의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음식제품 및 음식기업이미지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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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관광동기가 의료관광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일본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nfluence of medical tourism motivations on medical tourists purchasing attitude-Focused on Inbound Japanese Touri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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