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태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852

한자 : 店鋪態度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구매 행위 [ 購買行爲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방문 의도 [ 訪問意圖 ]

isAffectedBy (영향요인)

 

a01-06-01 인간(직업) 인간(직업)

종업원 [ 從業員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구매 태도 [ 購買態度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7 건축물(시설물) 건축물(시설물)

점포 [ 店鋪 ]

지각된 쇼핑가치차원이 점포태도, 쇼핑과정에서의 정서적 경험,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Effect of Perceived Shopping Value Dimensions on Attitude toward Store, Emotional Response to Store Shopping, and Store Loyalty

아시아마케팅저널 | 12 | 4 | 2011 | 경영학

외식산업에서 점포브랜드와 외식유형의 성일치성이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An Influence on Store Attitude of Gender Congruency of Food Service Category and Store Brand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유통경영학회지 | 13 | 1 | 2010 | 무역학

외식산업에서 점포브랜드와 외식유형의 성일치성이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An Influence on Store Attitude of Gender Congruency of Food Service Category and Store Brand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유통경영학회지 | 13 | 1 | 2010 | 무역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