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의도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1043

STNet ID : 9005642

한자 : 訪問意圖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의도 [ 意圖 ]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2-02 패턴 패턴

구매 결정 [ 購買決定 ]

affects (영향)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매 [ 購買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점포 태도 [ 店鋪態度 ]

RT (관련어)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재방문 의도 () [ 再訪問意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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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정보를 통해 형성된 친숙성이 지역이미지와 지역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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