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클래스 : 패턴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56053

한자 :
영어 : blog marketing

e02-02 패턴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홍보 [ 弘報 ]

hasProperty (특성/속성)

 

e04-02 관념적공간 관념적공간

블로그 [blog]

R1:개념적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구전 [ 口傳 ]

R2:기능적

applies (적용 방법/이론)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서비스 [service]

applies (적용 방법/이론)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isAppliedTo (적용 대상)

 

a01-06-03 인간(역할) 인간(역할)

블로거 [blogger]

인터넷 블로그 속 담배: 담배규제기본협약을 근거로 한 규제강화

Tobacco in Internet Blog: A Call for Urgent Action under the FCTC

보건사회연구 | 31 | 4 | 2011 | 사회과학일반

블로그 특성이 관계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Affect of Blog Characteristic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 8 | 2 | 2010 | 산업/서비스경제

블로그 특성이 관계품질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Affect of Blog Characteristics on Relationship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 8 | 2 | 2010 | 산업/서비스경제

블로그 상품추천 게시글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구: 메시지 측면성, 추천 보상, 지각된 설득의도와 제품블로그 신뢰도를 중심으로

Examining the Effects of Message Sidedness and Rewarded Consumer Referral in the Context of Blog Product Reviews.

광고PR실학연구 | 5 | 2 | 2012 | 광고/홍보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