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가치

연구분야 : B030700 사회과학 > 경제학 > 소비자/소비경제

클래스 : 인식/의식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0962

한자 : 消費價値

c02-02 인식/의식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경험적 가치 [ 經驗的價値 ]

RT (관련어)

 

c03-03 문화/생활 문화/생활

소비 문화 () [ 消費文化 ]

RT (관련어)

 

b01-03 경제/산업활동 경제/산업활동

소비 () [ 消費 ]

RT (관련어)

관련 인식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소비자 가치 [ 消費者價値 ]

R2:기능적

isAppliedTo (적용 대상)

 

a04-01 물품/제품/생산품 물품/제품/생산품

제품 [ 製品 ]

우리나라 소비문화와 소비트렌드 연구의 동향과 전망

Literature Review of Korean Consumer Culture and Consumer Trend Studies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우리나라 소비문화와 소비트렌드 연구의 동향과 전망

Literature Review of Korean Consumer Culture and Consumer Trend Studies

소비자학연구 | 21 | 2 | 2010 | 경제학

여성의 사치소비와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Luxury Consumption and Influencing Factors of Women

소비자정책교육연구 | 8 | 1 | 2012 | 소비자/소비경제

의료관광목적지별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Selection of Medical Tourism Destination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의료관광목적지별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A Study on Factors affecting Selection of Medical Tourism Destination

호텔경영학연구 | 19 | 4 | 2010 | 관광학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과 소비가치 변화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Changes of Appeal Type and Consumption Value in Cosmetics Advertisement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

화장품 광고의 소구유형과 소비가치 변화에 대한 연구

A Study on the Changes of Appeal Type and Consumption Value in Cosmetics Advertisements

한국광고홍보학보 | 12 | 1 | 2010 | 신문방송학

스마트폰의 소비가치와 소비만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the Consumption Value and the Consumption Satisfaction of Smart Phone Users

소비자학연구 | 22 | 3 | 2011 | 경제학

한국 고등학생의 해외 유학국 국가이미지 인식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국, 중국, 일본, 호주, 한국 등 5개국의 인식 차이에 기반을 둔 문화기호학적 소비가치 유형화를 중심으로 -

Exploratory Study of Country Image as Host Country for Studying Abroad - Cultural semiotic analysis of Korean students’ perception about 5 countries’ image-

인문콘텐츠 | 24 | 2012 | 기타인문학

소비 관련 국가이미지 인식에 대한 연구 - 청소년 소비자의 한․중․일․미에 대한 소비 관련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

A Study on Consumers’ Attitude on Nation Image of Consumption Related - Adolescence’ Nation Image on Korea, China, Japan, and U.S.A. -

소비자학연구 | 23 | 3 | 2012 | 경제학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Consumption Value and Service Quality in Resort on the Consumer Satisfaction

호텔경영학연구 | 21 | 3 | 2012 | 관광학

웰빙 소비자의 가치, 소비가치,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The Effects of Well-being Consumers' Value on Consumption Value, Relationship Quality, and Loyalty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웰빙 소비자의 가치, 소비가치,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의 관계

The Effects of Well-being Consumers' Value on Consumption Value, Relationship Quality, and Loyalty

상품학연구 | 28 | 4 | 2010 | 경영학

Consumption Behavior for Consumption Value to Creative Ballet Viewing

창작발레관람의 소비가치에 따른 만족도에 관한 연구

무용예술학연구 | 09 | 38 | 2012 | 무용

호텔의 외국인 고객의 소비가치, 소비성향 및 고객행동의도의 영향관계

Relation Among Consumption Value, Consumption Propensity and Customer Behavioral Intention of Hotel's Foreign Customer

고객만족경영연구 | 13 | 1 | 2011 | 경영학

소득계층에 따른 소비가치, 소비행동, 소비만족도에 관한 연구

A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onsumption Value, Consumption Behavior and Consumption Satisfaction by Income Class

소비문화연구 | 15 | 3 | 2012 | 기타사회과학일반

소비가치 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서울 특 1급 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Differences of Determinant Attributes of Hotel Selection by Segmentation of Consumption Value: Focused on Foreign Hotel Customer's of First Grade Hotels in Seoul

호텔경영학연구 | 20 | 4 | 2011 | 관광학

커피 소비가치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A Study on Market Segmentation and Satisfaction by Coffee Consumption Value

관광레저연구 | 23 | 7 | 2011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