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가치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수준/정도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58880

한자 : 消費者價値
영어 : consumer value

c01-03 수준/정도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가치 () [ 價値 ]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특성 [ 製品特性 ]

isIssueIn (이슈/주제의 대상개념)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경험적 가치 [ 經驗的價値 ]

RT (관련어)

 

x03-03 계층/등급/계통 계층/등급/계통

시장 지위 [ 市場 地位 ]

RT (관련어)

관련 인식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 가치 [ 消費價値 ]

CLT:참조용어

isPropertyOf (특성의 대상)

 

e02-02 패턴 패턴

가치단계도 [ 價値段階圖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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