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특성

연구분야 : B050605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상품학
B050100 사회과학 > 경영학 > 경영학일반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9498

STNet ID : 1005154

한자 : 製品特性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affects (영향)

 

e02-02 패턴 패턴

구매 결정 [ 購買決定 ]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구매 후 의심 [ 購買後疑心 ]

affects (영향)

 

c01-03 수준/정도 수준/정도

소비자 가치 [ 消費者價値 ]

affects (영향)

 

c02-02 인식/의식 인식/의식

소비가치 지각

RT (관련어)

 

x03-05-02 결과 결과

물류 성과 [ 物流成果 ]

RT (관련어)

 

b01-01 행위/활동 행위/활동

공급 계약 [ 供給契約 ]

RT (관련어)

 

c03-04 경제/경영/무역 경제/경영/무역
c03-04 경제/경영/무역 / x03-05-03 효과/영향 효과/영향

원산지 효과 [ 原産地效果 ]

RT (관련어)

 

 

[R] 소비자 희망가격 ()

소비자의 상표선호에 선도적 지위와 노출순서의 영향 : 관여도와 제품특성의 조절적 효과

The Impact of Pioneer Status and Exposure-order on Consumers' Brand Preference: Mediated Effects of Involvement and Product Characteristics

경영교육연구 | 26 | 6 | 2011 | 경영학

The Use of Country of Origin Stereotypes: The Role of Product Specificity and Consumer Motivation

원산지 평가성향의 활용: 제품특성과 소비자 동기의 역할을 중심으로

아시아마케팅저널 | 13 | 4 | 2012 | 경영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