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의심

연구분야 : B211600 사회과학 > 심리과학 > 소비자/광고심리

클래스 : 감정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72383

한자 : 購買後疑心
영어 : post purchase doubt

c02-01 감정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R1:개념적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소비자 특성 [ 消費者特性 ]

isAffectedBy (영향요인)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제품특성 [ 製品特性 ]

여행사 애호도, 해외여행상품 지각위험, 준거가격, 구매 후 의심, 그리고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Travel Agent Loyalty, Perceived Risk, Reference Price, Post Purchase Doubt, and Revisiting Intention of Oversea Travelers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

여행사 애호도, 해외여행상품 지각위험, 준거가격, 구매 후 의심, 그리고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Relationships among Travel Agent Loyalty, Perceived Risk, Reference Price, Post Purchase Doubt, and Revisiting Intention of Oversea Travelers

관광레저연구 | 22 | 1 | 2010 | 관광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