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특성

연구분야 : B050603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 소비자행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36506

한자 : 消費者特性
영어 : consumer characteristic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C:공통속성

hasProperty (특성/속성)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개인 성향 [ 個人性向 ]

N1:종류

hasKind (종류)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조절 동기 [ 調節動機 ]

R1:개념적

affects (영향)

 

c02-01 감정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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