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절 동기

연구분야 : B050600 사회과학 > 경영학 > 판매관리/마케팅
B190300 사회과학 > 신문방송학 > 광고/홍보학

클래스 : 기질/품질/형질/성향

DOI : https://doi.org/10.22877/skku.udct.107016

STNet ID : 1004376

한자 : 調節動機
영어 : regulatory focus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용어관계

관련용어

유형

관계명

관계속성

클래스명

용어명

S:동의

UF (비우선어)

 

 

조절적 동기

B1:속

isKindOf (상위 유형)

 

c01-02 기질/품질/형질/성향 기질/품질/형질/성향

소비자 특성 [ 消費者特性 ]

N1:종류

hasKind (종류)

 

 

예방 동기

hasKind (종류)

 

 

향상 동기

R1:개념적

RT (관련어)

 

 

보상 프로그램

조절동기와 평가모드가 구매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Regulatory Focus and Evaluation Mode on Consumer's Post-purchase Regret

마케팅관리연구 | 15 | 4 | 2010 | 경영학

조절동기와 평가모드가 구매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The Influence of Regulatory Focus and Evaluation Mode on Consumer's Post-purchase Regret

마케팅관리연구 | 15 | 4 | 2010 | 경영학